여배우, 여아이돌의 다이어트 식단 9

조회수 2017. 03. 25.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작품에 필요해서, 혹은 외모 관리를 위해서 다이어트를 한 스타들이 많습니다.
지난번에는 몸매관리를 위해 스타들이 하는 운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여배우, 여아이돌이 즐겨한 다이어트 식단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전소민SNS
# 전소민
전소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검은 콩이 듬뿍 올려진 잡곡밥, 아욱된장국을 비롯해 가지와 호박구이, 오이, 사과, 배추쌈 등 다양한 야채들로 구성된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DSP미디어
# 허영지
허영지는 하루 1200칼로리에 맞춰 식사한다고 해요. 만약 초콜릿이 먹고 싶으면 그걸 먹고 1200칼로리가 다 채워진다면 다른 것은 안 먹는 식으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 하지원
하지원은 저염식 다이어트 식단을 먹습니다. 하지원은 주로 과일과 아몬드 등의 견과류를 넣은 요거트를 즐겨 먹는다고 해요. 또한, 과일은 하루 한 번은 꼭 챙겨 먹습니다.
출처: MAXIM KOREA
'하지원표 달콤한 호박라떼'도 만들어 먹습니다. 호박에 우유랑 꿀을 넣어서 라떼로 만들면 포만감이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기분도 좋아진다고 해요.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막 드는데요?
출처: 임수정SNS
# 임수정
배우 임수정 역시 디톡스 식단을 먹습니다. 현미밥, 된장국, 찐 양배추, 우엉, 당근 볶음 등으로 구성된 식단이죠. 이런 채식 식단으로 하루 2끼를 먹고, 커피, 술, 홍차 등을 마시지 않는다고 해요.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몸을 정화하는 게 목적이라면 임수정의 '디톡스 식단'을 추천할게요. '디톡스 주스'만 마시는 다이어트가 유행이었던 적도 있는데, 며칠 동안 밥을 못 먹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많았죠. 그중에 저도 포함. 하핳. 하지만 임수정이 제안한 디톡스 식단은 밥이 포함된 식단이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고 해요. 이것도 적어둬야지.
출처: 박보람SNS
# 박보람
박보람은 32kg를 감량하고 이미지를 완전히 탈바꿈했죠.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은 바나나, 달걀, 고구마 등을 하루 다섯 번에 걸쳐 먹는 식이었습니다.
출처: 박보람SNS
자신의 SNS에 식단표를 공개하기도 했죠.

① 오전 8시 : 토마토1개 + 고구마 1개+닭 가슴살 100g+채소(양상추, 오이 등)
② 오후 12시 : 닭 가슴살 샐러드 + 다이어트 음료
③ 오후 3시 : 바나나 1개 + 달걀 흰자 3개 + 노른자 1개
④ 오후 6시 : 고구마 1개 + 닭 가슴살 100g + 채소(양상추, 오이 등)
⑤ 오후 9시 : 바나나 1개 + 달걀 흰자 2개 + 노른자 1개 + 호두 3개
출처: MBC
# 한채아
한채아는 사과즙에 치아시드를 넣은 다이어트 주스를 직접 만들어 먹습니다. 렌틸콩과 아마란스 등 몸에 좋은 혼합곡이 가득 들어간 영양밥과 된장찌개를 즐겨 먹기도 해요.
출처: 강소라SNS
# 강소라
'연예인 다이어트'를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는 인물이 바로 강소라죠. 그녀는 과거 몸무게가 72kg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해요. 그런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 일단 하루 세끼를 꼬박 챙겨 먹습니다.

아침에는 요거트와 사과를 먹고, 점심은 한식을 편하게, 저녁에는 닭 가슴살과 샐러드를 먹는다고 해요. 이 식단으로 20kg 이상을 감량했죠.
출처: MAXIM KOREA
# 설현
설현은 데뷔 초 몸무게가 60kg 대였죠. 그러다 1일 1식을 하며 살을 뺐습니다. 식단은 고구마, 닭 가슴살, 달걀 등이라고 해요.
출처: 전효성SNS
# 전효성
전효성 매 끼니에 바나나 1개, 달걀 2개, 두유 2개로 동일하게 세 끼를 먹는다고 해요. 항상 이렇게 먹는 건 아니고,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마다 활용하는 식단이라고 합니다.
몇몇 식단은 스타들이 급하게 살을 뺄 때 쓴 방법이라고 해요.
너무 과하게 하면 건강에 좋지 않은 거 알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