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이런 곳이! 평택 카페 6곳

조회수 2017. 06. 27. 16: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평택에도 이런 카페가 얼마나 많다구!
요즘에는 서울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예쁘고 맛 좋은 카페를 많이 찾을 수 있다는 거~ 오늘은 그중에서도 핫한 카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평택지역의 카페 6곳을 소개할게요.

더커먼스 (THE COMMONS)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53-9

애견 동반이 가능해 더욱 매력적인 이곳, 더커먼스. 평택 소사벌에 위치해 있어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겸하고 있어 한편에 놓인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죠.


인기 메뉴는 고소함 가득한 아몬드라떼와 한 여름 무더위를 물리쳐줄 트로피컬에이드. 특히 트로프컬에이드는 탄산과 열대과일, 아이스크림까지 들어 있어 여름과 가장 어울리는 메뉴랍니다.


모어모스트 (MOREMOST)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45

키친 뒤의 큰 창으로 보이는 뷰가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 모어모스트를 소개할게요. 카페 구석구석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으로 카메라를 손에서 놓을 수 없게 만들어요.

모어모스트는 디저트가 굉장히 유명한데요. 까눌레와 휘낭시에가 대표 메뉴랍니다. 디저트 이외에도 테일러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 맛 또한 일품이에요.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 모두 맛볼 수 있어 행복해지는 공간입니다.


루트커피 (ROOT COFFEE)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62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가득 살린 미니멀한 인테리어의 루트커피. 오픈형 주방이라 갓 구운 촉촉한 스콘과 찐득하고 두꺼운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패너가 인기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모카 또한 많이 찾는다고 해요.


카페오르 (CAFE OR)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당거리 368-3

교외에 온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탁 트인 루프탑이 매력적인 카페오르를 소개합니다. 커피, 디저트 외에도 파니니, 피자 등의 간단한 식사류도 있어 브런치를 하기에도 2차로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카페에서 내다보이는 안성천도 거닐어 보고, 커피도 마시며 여유도 느끼고~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름날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올더타임 (ALL THE TIME)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263-128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SNS에서는 이미 핫해지고 있는, 올더타임. 두 가지 색의 층을 지닌 음료를 섞으면 헐크 색으로 변하는 헐크에이드가 대표 메뉴랍니다. 에스프레소 샷에 녹차 아이스크림과 크림이 섞인 신메뉴도 인기라고 해요.


크리앤제곱미터 (CRÉER & m²)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966-1

유러피안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크리앤제곱미터.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이 공간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줍니다. 가장 인기인 비엔나커피와 얼그레이 쉬폰 케익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어 고르는 재미도 쏠쏠해요. 밥 배, 디저트 배 따로 든든하게 챙기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