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내 각종 특이한 담당들

조회수 2018. 05. 04. 08: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아이돌 그룹들의 경우 멤버들이 각자 어떤 담당 하나씩을 가지고 나오기 마련이다.


정형화된 보컬 담당, 댄스 담당 같은 것도 있겠지만, 팀 멤버들끼리 함께 생활하면서 암묵적으로 나눠 둔 담당들이 존재한다.


이들 중 뜻밖의 담당을 맡고 있는 멤버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갓세븐 뱀뱀


갓세븐의 뱀뱀은 숙소에서 라면 끓이기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다. 유일한 외국인 멤버지만 뜻밖에도 갓세븐 중에서 가장 라면을 잘 끓인다고 한다. 해외에 나갈 때도 라면을 챙겨가 라식으로 자주 먹곤 한다고.

출처: 뉴스에이드DB

# 트와이스 정연·채영


트와이스의 정연과 채영은 ‘노잼’ 담당으로 유명하다. 두 사람을 묶어 ‘노잼형제’로 부를 정도다. 그러나 노잼 형제가 캐릭터화 되고, 진화를 거듭하면서 점차 꿀잼형제로 불리는 빈도수가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방탄소년단 슈가


지난 달 28일 일본 NKH 방송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각종 담당이 공개됐는데, 그 중 슈가는 고기 굽기 담당이라고 한다. 이 밖에 뷔는 여행 잡기, 지민은 놀이, 제이홉은 안무시키기, 진은 밥 먹자고 하기 등을 맡아 각자 팀 내에서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데뷔 초부터 ‘모닝콜을 맡고 있는 차은우입니다’라는 멘트를 밀고 있다. 이 말처럼 실제로도 숙소에서 모닝콜을 담당하고 있는데, 일찌감치 일어나 다른 멤버들을 깨운다고 한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다이아 정채연


다이아의 정채연은 ‘혼술남녀’ 출신답게 술과 관련된 담당을 맡고 있다. 그는 지난 달 화보 인터뷰를 통해 “숙소에서 술을 자주 채워놓는데, 술장고를 채우는 게 제 담당이다. 냉장고 맨 아래 칸이 비어있으면 뭔가 허전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