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돌의 신곡 이름은 '실화냐'다

조회수 2018. 07. 09.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곡 알려줌] 골든차일드 'LET ME', 경리 (나인뮤지스) '어젯밤', 타겟 '실화냐'
글 : 양미르 에디터
1. 골든차일드 'LET ME'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4일 수 18시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첫 번째 싱글앨범 'Goldenness'(골드니스)가 발표됐습니다. 타이틀곡 'LET ME'(렛 미)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으로 빠른 비트와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차일드만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하죠.

다른 수록곡으로는 펑키한 그루브와 박력 있는 신스 사운드의 팝 댄스곡 'IF'(이프)가 있습니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두근대는 짝사랑의 마음을 '만약에'라는 키워드로 다양하고 재치 있는 상황에 빗대어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죠.
2. 경리 (나인뮤지스) '어젯밤'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5일 목 18시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첫 솔로앨범 'BLUE MOON'(블루 문)을 통해 화려한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빼어난 보걸 실력과 알려지지 못한 음악적 가능성을 신고했는데요.

타이틀곡 '어젯밤'은 나인뮤지스 '드라마'부터 호흡을 맞춰온 정창욱 프로듀서와 경리가 손을 잡고 만든 트랜디한 팝 댄스곡으로, 캣치한 플러크 사운드와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가 이끌어가는 감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죠.

'어젯밤'은 연인과의 이별을 고하는 순간을 노래하는데요. 사랑이라는 핑계로 참아왔던 연인의 눈에 보이는 지난 거짓말과 행동들에 대해 단호하고도 직설적인 어조로, 둘 사이를 마무리하려는 그녀와 그의 마지막 밤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3. 타겟 '실화냐'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9일 월 12시
타겟(TARGET/슬찬, 지아이,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의 신곡 이름은 '실화냐'로 그 이름 자체로 호기심을 이끄는데요.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받아 믿지 못하는 상황에서 나오는 감탄사로, 예상치 못한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뒤늦게야 바보처럼 후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죠.

이건 꿈이라고 부인하며 늦지 않았다면 돌아가고 싶다고, 눈물을 흘리지만 결국에는 행복을 빌어주는 이별 후 내면의 흐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