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같은 포스를 풍긴다고 난리난 회사원의 일상 사진

조회수 2018. 07. 16. 11: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아+귀여움" 매력 부자의 남다른 사진 포즈!!
화제 된 사진 속 주인공은 누구?
지난 10일 오영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
'넘사벽 몸매' 선보인 오영주
흰 티셔츠에 짧은 청바지를 입고 찍은 이 사진은 각종 커뮤니티에 공개되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8등신 비율의 '하트 시그널 2' 오영주
네티즌들은 "연예인 같다" "작은 얼굴, 긴 다리 비율 실화냐?" "진짜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요.
최근 종영한 '하트 시그널 2'
최근 종영한 채널A '하트 시그널 2'에 출연했던 오영주 씨는 UCLA를 졸업 후 외국계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는 회사원이며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
'하트 시그널 2' 방영 당시,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 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오영주 씨는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6월 18일 발표 기준)
뜨거운 화제 속 종영한 '하트 시그널 2'
방송에서 오영주 씨는 조곤조곤한 말투로 상대방의 고민을 상담해주며 항상 배려심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고요. 특유의 쌍꺼풀 없는 눈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귀여운 매력까지 가지고 있다는 평을 들었는데요.
셀럽으로 등극!!
57만의 팔로워를 가진 SNS 스타로 등극하며 오영주 씨의 데일리룩과 일상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영주 씨의 남다른 일상 사진 구경해보실까요?
출처: 답사고 페이스북
연예인 같은 포스 풍기는 사진 포즈
마치 연예인 같은 포스를 풍기는 오영주 씨의 사진 포즈는 남다른데요.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머리를 묶어주는 듯한 자연스러운 포즈가 포인트!
자연스럽게 머리를 묶는 듯한 포즈
흡사 화보 찍는 모델 같은 포즈를 보여주는 오영주 씨. 흰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자연스럽게 머리를 묶는 듯한 포즈를 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우아해 보이는 포즈
딱딱하게 카메라를 보며 어색한 표정을 짓는 포즈는 그만!! 시선을 옆으로 향해 자연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오영주 씨.
쌍꺼풀 없는 매력적인 눈매의 오영주 씨
특유의 쌍꺼풀 없는 눈매로 청순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평을 받은 오영주 씨는
매력적인 오영주 씨
최근 공개한 흑백 프로필 사진에서 매력적인 미소를 보이며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