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갓데리 홍진영이 만든 인생파데

조회수 2018. 09. 17. 14: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tvN<인생술집> 63회

과거 홍진영은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 출연 당시 온몸이 붉게 변하는 반면, 얼굴색은 전혀 변하지 않는 모습이 방영된 후 ‘철벽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화장품과 화장법 공유 요청이 쇄도했고, 본인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컨실러, 틴트 등을 공개하여 다시금 화제가 되었다. 공개하자마자 그녀가 언급한 제품들은 모두 품절이 되었고, 화장품 광고도 10개가 넘게 들어왔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가 실제로 쓰는 화장품이 아니라 모두 거절하였고, ‘차라리 내가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직접 화장품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었다.  

그리고 지난 31일, 드디어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홍샷 (Hong Shot)’이 론칭되었다. 홈쇼핑에 선보인 그녀의 제품은 조기 매진되어 홈쇼핑 '완판녀' 대열에 합류한 홍진영!
그녀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브랜드 ‘홍샷’은 여성에게 진짜 필요한 화장품을 만들고 싶은 그녀의 마음이 반영되어 더욱 화제다. 믿고 쓸 수 있다는 홍진영의 파운데이션, 과연 어떤 제품일까?

▼믿고 쓰는 홍진영 파운데이션 정보부터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Contributing editor 김예원
출처: ALLET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