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거기 어디?

조회수 2018. 11. 07. 11: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말에 어디 갈지 고민된다면, 한지민의 스폿을 참고하자!

방송에서도 인증한 한지민의 떡볶이 사랑

그녀가 애정하는 맛집 더 구경해볼까요?

최애 떡볶이
너무 유명해졌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핫도그는 안 시켰냐며’ 물었던 그곳, 신토불이 떡볶이는 한지민의 최애 떡볶이 가게로 더 유명해졌다.

사실 그 전부터 신토불이 떡볶이는 연예인, 방송, 잡지 등 다양한 사람들의 단골집으로 입소문 나 있던 곳. 메뉴도 참 단출하다. 떡볶이와 계란, 야끼 만두, 핫도그가 메인이다.

떡볶이 양념장에 고춧가루를 많이 넣어 만들어,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 단맛 정도도 적당해 질리지 않는다. 어묵은 또 얼마나 탱글탱글한지. 떡볶이 국물에 야끼 만두를 푹 담가 먹기도 하고, 얇은 반죽의 소시지 핫도그를 찍어 먹기도 하는데, 그 매콤, 달콤, 고소한 맛의 조화란!
낮부터 밤까지 여는 카페
어느 누구와 가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다. 10 꼬르소 꼬모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인테리어가 우아하고, 칸막이가 되어 있어 비교적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0 꼬르소 꼬모는 밀라노, 서울, 상하이, 베이징, 뉴욕에 위치한 멀티 편집숍니다. 카페,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에는 청담동과 명동 두 곳에 있는데, 10 꼬르소 꼬모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청담점을 추천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카페와 레스토랑에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와인, 샴페인 등 없을 거 빼고 다 있다.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숍은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카페와 레스토랑은 11시부터 밤 11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자정까지 운영하니, 낮부터 밤까지 언제든 갈 수 있다. 다만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예약하는 것이 좋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