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논란 휩싸이자 홍현희가 공개한 결혼사진 원본

조회수 2018. 11. 24. 13:1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악플로 상처 받을까 봐 사진작가님이 '보정 많이 안 했어요'라면서 원본 사진 보내주셨다

답답해서 들고 나왔다! 홍현희 결혼사진 원본 최초공개!

포토샵 보정 논란 휩싸여
개그우먼 홍현희는 결혼사진 포토샵 보정 논란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했는데요. 이날 홍현희는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결혼사진의 원본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너무 심하게 보정했다는 반응
MC들이 "아예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 놓으면 어떻게하냐" "진짜 사진 보정 잘해 준다" 등 많은 이들이 보정을 너무 많이 했다는 반응을 보인 댓글을 읽었는데요.
무염 다이어트
홍현희는 "웨딩화보 찍을 당시 다이어트도 했었다. 일주일 동안 무염 식단으로 먹었다"고 밝혔고요.
30cm단상에 올라가 비율 좋아보여
그는 "제가 너무 억울한 게 남편이 키가 크다 보니까 30cm 단상에 올라갔다. 그러다 보니 비율이 굉장히 좋아 보이는 거다. 신체를 늘리는 포토샵은 안 했다"고 했습니다.
원래 일반 사람들도 보정 한다
홍현희는 "원래 일반 사람들도 웨딩사진 찍을 때 포토샵으로 보정을 한다. 저도 약간의 보정은 인정한다"고 설명했고요.
악플로 상처받아
"배는 좀 나와서 포토샵으로 넣었다"며 "너무나 많은 악플로 제가 상처를 받을까 봐 사진작가님도 메시지로 '보정 많이 안 했어요'라면서 원본 사진도 보내주셨다고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보정 사진
덧붙여 홍현희는 “어찌 되었건 웨딩 사진 덕분에 촬영했던 스튜디오가 본의 아니게 대박 났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과 지난달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