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왜 결혼 말리는 지 몰랐다는 낸시랭

조회수 2018. 12. 19.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이혼 후 낸시랭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그녀는 최근 개인전 '2018 터부 요기니-할리우드 러브'를 열었습니다. 작품을 만들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결혼과 이혼에 관련된 본인의 심경을 세세하게 고백했는데요. 그 당시 낸시랭은 왕진진과의 결혼을 사람들이 왜 반대하는지 몰랐다고 해요.
출처: SBS
1년 전 낸시랭은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남편은 마카오 출신 왕진진 회장이라고 언급했었죠. 그를 둘러싼 의혹이 커지자, 낸시랭은 혼인신고 3일 만에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습니다.
출처: SBS
당시 왕진진을 둘러싼 의혹에는 왕진진이 특수강도강간 전과자로 전자발찌를 차고 있다는 것과, 그가 모 재벌 그룹의 숨겨진 아들이며 그를 낳아준 친어머니가 마카오에 살고 있다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이게 모두 거짓이었죠.
출처: SBS
왕진진은 전자발찌 착용 여부에 대해 "전과자는 떳떳하게 연애하고 결혼하라는 법이 없냐?"라며 기자회견에서 답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출생과 어머니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답을 하지 않았어요.
그때 제대로 알아봤어야 했는데...!!
출처: SBS
낸시랭이 의문이 가는 부분에 대해 묻기만 해도 왕진진은 폭행으로 반응했다고 합니다.

질문을 하면 윽박지르거나, 질문이 더 이상 못 나오게 했고요. 그다음부터는 물건을 때려 부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낸시랭을 향한 폭행과 감금이 이어졌죠. 결국 낸시랭의 요청으로 법원은 왕진진에게 접근금지명령을 내리기까지 했습니다.
출처: SBS
왕진진은 낸시랭을 곱게 놓아주지 않았다고 해요.
출처: SBS
왕진진은 "나를 인간 버러지 취급한 그 대가가 얼마나 치욕스러운 결말을 네게 선물하게 될지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니 기대해도 된다"라며 성관계 영상으로 협박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 모든 걸 어떻게 버텼을까요ㅠㅠ!!
출처: SBS
낸시랭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고 마음먹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지금은 작품을 만들며 극복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네요.

박소현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