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자세 교정, 2단 변신으로 '미모+몸매 리즈' 달성한 배우.jpg

조회수 2019. 02. 10. 18: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외모 2단 변화(다이어트, 자세교정)로 미모와 몸매 모두 되는 배우가 된 강소라 씨!
강소라 씨가 어떻게 하여
찬란한 리즈를 맞이하였는지!!!
그녀의 2단 변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단 변화-다이어트
#고등학생 때 키 168cm에 72kg까지 나갔어요!
배우 강소라 씨의 과거사진이 정말 이슈였는데요~ 날씬한 체형의 지금 모습과는 달리 통통했던 모습에 사람들이 깜~짝 놀랐었죠. “교복이 안 맞아 체육복을 입고 다녔는데 사람들이 운동하는 학생으로 착각할 정도였다”라네요.
이때 당시 허리가 31인치라 맞는 옷을 찾느라 힘들었고, 이태원 빅사이즈 가게에서 옷을 샀다고 하는데요.

살을 어떻게 뺐나요!?!? 비결이 궁금해요~~~
출처: sbs 강심장 방송캡처
#강소라 다이어트 비결
원래는 피자 1인 1판, 치킨 1인 1 닭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하루에 10끼를 먹는 대식가였다고 해요. 이런 식습관을 고쳤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고 야식을 끊고, 최대한 움직였으며, 3끼(아침, 점심, 저녁)만 먹었다고 해요.
요런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냠냠냠~~ 했다고 해요.
배우 강소라는 이 세 가지 원칙을 지켜서 총 20kg 감. 량. 성. 공 했다고 해요. 지금의 이 미모를 완성했습니다. (짝짝짝) 정말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지키기 힘든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을 꼬박 지켰네요.
2단 변화-자세(거북목) 교정
but 강소라는 연기자로 데뷔 후 공식 석상에서의 사진에서 이렇게 거북목이 심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ㅠㅠㅠㅠ)
이렇게요!! 거북목이 심하다 보면 사람이 소심해 보이고 막 그렇거든요.ㅠㅠㅠㅠㅠ (제가 그럼)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연기면 연기! 다 빠지지 않는 그녀에게 한 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 구부정한 자세!
#자세 교정하고 리즈 맞이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확~~~ 자세가 교정되니까~? 찬란한 외모 리즈가 찾아왔지요~~~! +_+ 어머나! 쫙 뻗은 등을 보니 훨씬 자신감 있어 보이고 20배는 더 예뻐 보여요.
#비결이 뭔가요?
비결은 발레! 발레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다 보니 자세가 교정되었다고 해요.
발레 무용수들 자세가 정~말 곧잖아요? 발레가 잘못된 자세를 교정하는 데에 최고인가 봅니다. ㄷㄷㄷ
자세교정센터를 다녔다는 말은 루머!(nope) 발레를 통해 이렇게 거북목이 고쳐졌다고 해요. 전과 몸무게 차이는 없다고 하는데 확실히 살도 더 빠져 보이는 것 같죠?
다이어트와 자세교정으로 비교불가 미모+몸매를 모두 가지게 된 배우 강소라! 미생에서 이 장면이 저는 아직도 잊히지가 않네요>_<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실 거죠~?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