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달라보이는 몸매로 또 화제 된 크리스탈의 근황 사진

조회수 2019. 04. 10. 23: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전히 예쁨
화제의 공항 패션
지난 4월 해외 일정차 대만으로 출국하던 크리스탈.
다소 달라보이는 모습
당시 공항에서 찍힌 사진에서 평소와 달라 보이는 몸매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는데요.
부해보였던 공항 패션
흰색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입은 공항 패션을 선보인 크리스탈은 달라 보이는 몸매로 인해 이슈가 되었으나
어울리지 않는 패션때문에 벌어진 해프닝
같은 날 대만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습니다. 공항에서 찍힌 사진은 패션 때문에 부해 보였던 것으로 보이고요.
최근 공개된 모습
근데 지난 2월 10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패션위크 참석차 뉴욕으로 출국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크리스탈은 또 다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또 다시 화제된 공항 패션 사진
국내 커뮤니티에는 '오늘 자 크리스탈 공항패션'이라는 제목으로 사진들이 게재됐고요. 네티즌들은 "살이 조금 붙었나?" "예전 느낌이 안 난다" "피곤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올 블랙 패션
공항에 검은색 재킷에 오버핏 바지로 올 블랙 패션으로 등장했던 크리스탈.
여전한 미모
하지만 13일 공개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패션과 사진 찍는 법에 따라 달라보였던 크리스탈. 그럼 크리스탈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 사진 찍는 법 한 번 구경해볼까요? 크리스탈은 정면이 아닌 다른 곳을 바라보는 사진을 즐겨 찍는데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또한 '얼음 공주'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지닌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엽떼여"라는 글과 함께 빗을 들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일상 셀카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귀엽고 털털한 매력도 앞으로 많이 보여주길 바라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