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조회수 2019. 02. 20. 19: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것은 어느 집 갈비인가


이미 1천 4백만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만렙 찍고 있는 <극한직업>!!!!!! 역대 박스오피스 4위까지 올라선 대박 영화가 아닐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욜.......


but 영화도 존꿀잼이긴 한데 보면 볼 수록 배가 고파지는 건 나 뿐이야?????? 




이 영화 또 하나의 주인공 '수원 왕갈비 통닭' 때문이라고 할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갈비양념이랑 통닭이 만났는데 맛이 없을 수 없자나...


대박날 수 밖에 없는 사업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사업템으로 어떤 게 흥하고 있는지 찾아봤어 


@@





무엇을 보든 그 이상! 이것은 치킨인가! 혁명인가!

자, 일단 따라와...................




1. 왕천 통닭

@세종 조치원읍 조치원8기 16



닭튀김이라고 불리는 그 시절부터 있던 선생님이셔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파닭의 원조라고 할 수 있G ㅋㅋㅋㅋ


(출처: 인스타그램 @kkr0818, @kyjjjjjj, @just_p1ggy)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JMT의 기운이 느껴지는 원조 선생님의 튀김옷을 보렴.....


조치원 시장 골목의 작은 가게에서 시작했는데 이젠 전국 체인점 싸잔님이 되셨대 ㅎㅎㅎ 



2. 삐뽀치킨

@부산 중구 광복로6번길 11



머야,,,, 이름 기엽녜,,,,


이곳의 명물은 '해물팟타이치킨'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좀 그로테스크하긴 한데 치킨과 살짝 데친 쌀국수, 신선한 해물과 채소 거기다 특제 오리엔탈 태국식 소스를 넣고 볶아낸대.......


약간 벌써 든든한 느낌 알G?


(출처: 인스타그램 @ay._.y)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고 

해물 가득! 사리 가가득! 양이 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인스타그램 @sooil_chicken 공식계정

3. 수일통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672



그래요. 제주에는 수일통닭이 있수꽝.... 

'댕귤치킨', '천혜향 치킨' 등 제주 산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치킨을 판매해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인스타그램 @da_ily_happy


특히 댕귤치킨은 생귤탱귤한 과일과 감귤칩이 함께 들어있어 ㅋㅋㅋㅋㅋ 근데 그 옆에 너 누구...?


아니 웬 황제전복 튀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는 거 없는 거 다 올려주는 제주 인심 좋수꽝 ! ! ! ! 



출처: 인스타그램 @travellerjun

4. 용천통닭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89번길 8



입구와 외관만 봐도 맛 성지는 이미 느껴지지 않아...?

의정부의 닭 도사><



출처: 인스타그램 @dodossuki
출처: 인스타그램 @tanizz._.zz


한 마리 통으로 얹어놓는 스웩..........


1971년에 개업해서 아직까지도 인기를 누리는 곳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 제일시장 안에 있으니 체킷체킷 


마늘과 닭똥집도 같이 준다능 ㅋㅋㅋㅋ


수요미식회가 알아본 닭본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일로니아들의 원픽은 누구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