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17kg을 빼면서 절교했다는 이것의 정체

조회수 2019. 02. 26. 19: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극세사 다리 소유자, 현아
전 원더걸스, 포미닛에서 활동했던 가수 현아!
현아는 마르고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스타죠. <다이어트 자극짤>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특히 현아가 버블팝으로 활동했을 때...! 핫한 몸매로 실검 독차지는 물론! 안무까지 다 유행시켰죠. 버블버블 팝팝!!!!!!!! +_+ (+체인지도!)
#그녀의 몸무게는 164cm에 43kg!!!!
현아의 몸매 프로필은? 164cm의 평균보다 조금 더 큰 키에, 43kg이라고 해요. 그리고 현아는 그냥 빼빼 마른 게 아니라 탄탄 마름이죠!
BUT!
현아도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다는 사실!
모태 마름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17kg! 다이어트계 살아있는 레전드, 현아
현아는 살이 정말 잘 붙는 체질이라고 해요. 옛날 사진을 보면 이렇게 통통하게 살이 올랐던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초등학생 때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었다고 해요. 현아는 지금 현재 몸무게 43~44kg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때는 17kg이 더 쪄있었다고 했으니 164cm에 61kg쯤 나갔을 시절 사진이군요!?!?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17kg을 감량한 현아!
그렇다면 제목에서 언급한~
현아가 다이어트를 하며 절교한 이것의 정체는?!?!
3초 뒤에 공개합니다.
3
2
1
출처: 픽사베이
#밀가루 빠이 빠이염!
현아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밀가루 음식>과 절교했다고 해요. 이것이 현아 다이어트의 가장 큰 비법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밀가루 음식인 각종 분식들을 입에 대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조금씩 자주 먹는' 식생활 습관을 몸에 익혔다는데요.
조금씩 자주 먹는 것
굶다가 폭식하는 것보다는 다이어트에 훨~씬 도움이 된다고 해요. (피티 선생님한테 들음)
왜냐하면 조금씩 자주 먹어주면 몸이 비상사태로 돌입하지 않아 지방을 많이 비축하지 않는다고 해요.
현아는 아주 제대로 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군요.
#다이어트 후 유지하는 게 더 어려운데, 어떻게 유지하나요?
어릴 때 확~ 체중을 감량하고 여태까지 늘~씬한 몸매를 아주 잘 관리하고 있는 현아!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데 어떻게 이렇게 유지를 잘할까요?! 몸매 유지 비결은!?!?
살을 뺀 후엔 이렇게 잘 먹기도 하는데요. 냠냠~
#곱창 먹으면 나머지 5일은 운동!!!!!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현아! 몸매 관리 비결을 묻자 곱창을 먹으면 5일 정도 엄청 타이트하게 운동을 한다고 해요. 먹고~ 운동을 그만큼 살찌지 않게 빡시게 하면 유지가 된다고 하네요.
wow! 정말 자기 관리가 철저한 여인이군요. 밀가루와 bye~하고 얻은 환상적인 몸매!!!! 현아의 몸매가 될 수 있다면 밀가루와 평생 절교하는 것, 나쁘지 않겠는데요? (ㅎㅎㅎㅎㅎ)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