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인상과 달리 의외로 사건사고 안 친 스타들

조회수 2019. 3. 14.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히려 미담 뿜뿜하는 스타들

연예계에 워낙 사건사고가 많기 때문인지 오랜 기간 활동하는 스타들은 좋든 나쁘든 많은 논란이 뒤따른다. 사람들은 그런 논란을 접했을 때 종종 ‘그럴 줄 알았다’라고 말하지만 사람들이 보는 연예인들의 첫인상과 달리 의외로 사건사고를 안 치고 오히려 선행을 보여줘 이미지를 바꾼 스타들도 많다는데, 지금부터 누가 있을지 알아보자

천명훈

출처: JTBC<걸스피릿>, 다음

1세대 아이돌 그룹 NRG의 천명훈은 한동안 방송에서 보이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사고 치고 자숙하는 중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심지어 포털 검색창에 천명훈을 치면 연관검색어로 ‘자숙’이 뜰 정도. 한 네티즌은 tvN<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천명훈을 보고 ‘저 사람 TV에 나와도 되나?’라고 생각했다고. 하지만 천명훈은 아무런 사고, 범죄와 관련된 적이 없다. 이와 관련해 그는 그저 방송에서 불러주지 않아 못 나왔다고 억울한 심경을 밝혔다.

박재범

출처: 박재범 인스타그램(@jparkitrighthere)

래퍼 박재범은 센 인상과 자유분방한 성격 탓에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인성 좋은 연예인으로 손에 꼽힌다. 그는 로꼬의 전 소속사 위약금 2억 원을 대신 갚아주는가 하면, 대학 축제 행사로 받은 행사비 전액을 꾸준히 기부하는 선행을 보여 한 대학교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전에 속한 그룹 2PM 활동 시 한국 비하 논란을 빚은 적 있으나, MBC<PD수첩>에서 그저 해석의 문제일 뿐 한국 생활 적응이 힘든 것에 대한 투정일 뿐이라고 보도해 일단락되었다.

차승원

출처: YG엔터테인먼트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반대로 tvN<삼시세끼> 등 여러 예능에서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줘 여심을 사로잡은 차승원 또한 별다른 사건 사고 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는 스타 중 하나이다. 몇 년 전 화제가 됐던 아들의 이슈가 있지만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깎아가면서까지 거짓말을 했다는 점에서 사실이 밝혀진 후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사게 됐다. 

옥택연

출처: 51K엔터테인먼트

강한 인상과는 달리 옥택연은 ‘옥빙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순박하고 애교 많은 성격이다. 과거 신체검사 4급으로 공익근무요원이라는 기사가 나 악플을 많이 받았지만 이후 미국 영주권 포기와 허리 디스크 치료를 통해 현역 입대 판정을 받아 네티즌 사이에 ‘까방권(까임방지권)을 얻었다고. 현재 군 복무 중인 옥택연은 ‘캡틴 코리아’라고 불릴 만큼 군 생활을 성실히 해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 

차승원이 처음보고
'조폭'인줄 알았다는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