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새 예고편에서 추측 가능한 것

조회수 2019. 04. 12. 17: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이제 진짜 얼마 남지 않았다!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공식 포스터

오는 24일 개봉하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을 볼 날이!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가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을 펼치는 작품.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부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까지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터라 이번 '엔드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다.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공식 포스터

하지만 내용에 대한 정보가 너무나도 적은 탓에 공개된 예고편만 가지고 추측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런데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마블 측에서 또 한 편의 영상을 공개해줬다. 


지난 11일, '미션' 스팟을 공개한 것! 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 영상 캡처
바로 이 장면!
그래서 이번 예고편을 통해 또 하나의 추측을 가미해보고자 한다. 

일단 이번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은 캡틴 아메리카의 내레이션으로 진행이 되는데 그 첫마디는 이렇다.
각자 자신의 팀을 알고, 미션을 알겁니다. (You know your teams. You know your missions)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 영상 캡처

이 내레이션 때문에 외신은 "어벤져스 멤버들이 '엔드게임'에서 팀으로 나눠 타노스와 상대할 것"이라는 분석을 내놨다.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 영상 캡처

하지만 팀으로 나눠 전쟁을 치르는 것이 그리 오래 지속되진 않을 것이라고도 분석했다.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 영상 캡처

아마도 이 장면 때문일터. 이 손의 주인공들을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장면 직전 공개된 얼굴(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로켓 그리고 앤트맨)들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손이 더 있는 걸로 봐선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 중 누군가일 것.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동일한 수트를 입고 있던 어벤져스 생존자들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들 중 누군가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겠다. (자세한 건 영화로 확인하자... ㅎㅎ)

출처: '어벤져스:엔드게임' 미션 스팟 영상 캡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