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기승전 팬사랑 실천 중인 15년 차 가수

조회수 2019. 4. 24. 16: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주)스타영업 영업대리

"해당 팬매거진은 카카오가 공식적으로 작성하고 발행한 콘텐츠 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에서 공식 파견 나온 영업대리 김대리입니다. 

모두들 얼마 전 공개된 슈퍼주니어-D&E '옥희의 인터뷰' 보셨나요??


저는 공개되자마자 바로 달려가 영상을 확인했는데요. 동해와 은혁의 15년 차 케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상이었답니다. 

팬매거진: [카카오X72초] 옥희의 인터뷰_이상한 인터뷰, 놀라운 순발력_슈퍼주니어-D&E편

이 인터뷰 영상을 보고 있자니 지난 13일, 14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는데요.


아마 엘프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13, 14일이 대체 어떤 날이길래 그런 생각을 했냐고요?

출처: SJ레이블 제공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가 열린 날이었답니다!!!

슈퍼주니어-D&E로 꾸준히 활동해왔지만 이번이 첫 국내 단독 콘서트였죠. 그런 만큼 소중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엘프들, 동의하시죠...?)


무엇보다도 이번 슈퍼주니어-D&E의 콘서트가 더욱 와 닿았던 건 팬들을 생각하는 동해와 은혁의 마음씨가 느껴졌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팬사랑 가득했던 SUPER JUNIOR-D&E CONCERT 'THE D&E'의 현장!

출처: SJ레이블 제공

따끈따끈한 앨범으로 돌아온 만큼 '땡겨 (Danger)'와 'Watch Out'으로 오프닝을 연 우리의 슈퍼주니어-D&E!


특히나 두근거리던 제 심장을 저격한 오프닝곡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바로 'Circus'입니다!

슈퍼주니어-D&E가 일본에서 발표한 노래인데요, 영상으로만 무대를 봐야 해서 진짜 진짜 보고 싶었거든요. (ㅠㅠㅠㅠ)


그런 팬들의 마음을 헤아려준 건지! 슈퍼주니어-D&E가 이 곡을 오프닝으로 똭! 선정했다 이거 아닙니까. 


게다가 무려 한글 가사로 바꾼 버전을 들려줬습니다. 

(감동의 눈물이 흘러 바다를 이루셨다...☆)
출처: SJ레이블 제공

'Circus'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D&E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Here We Are' 등 일본 오리지널 곡들을 들려주기도 했는데요. 


이게 다 국내 팬들을 생각한 슈퍼주니어-D&E의 예쁜 마음씨 덕분이라는 거~!

출처: SJ레이블 제공

슈퍼주니어-D&E의 팬사랑 모먼트는 이뿐만이 아니었죠! 


원래 콘서트는 가까이 볼 수록 좋은 거라고, 때문에 좌석 예매 전쟁이 치열한데요. 


'피켓팅'에 밀려 머나먼 2층에 자리했던 관객들에게 한 줄기 빛처럼 내려온 슈퍼주니어-D&E.


'Dancing Out'이 시작되고 갑자기 2층 객석에서 동해와 은혁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것도 물총을 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더랬죠. 직접 관객들에게 물총을 쏘며 장난을 치던 슈퍼주니어-D&E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슈퍼주니어-D&E의 노력이었는데요, 그 노력이 제대로 느껴졌다는 후문입니다. 

출처: SJ레이블 제공

게다가 'MOTORCYCLE'에선 또 어떻고요. 


무대 위에 실제 모터사이클을 타고 등장한 D&E! 'Dancing Out' 때 2, 3층 관객들이 가까이서 슈퍼주니어-D&E를 봤다면 'MOTORCYCLE'에선 스탠딩 뒤편에 있는 관객들이 두 사람을 가까이 봤더랬죠.


왜냐! 실제 모터사이클을 타고 스탠딩 통로를 한 바퀴 쭉 돌아준 슈퍼주니어-D&E 였으니까요~

출처: SJ레이블 제공

약 180분 동안 팬 사랑이 제대로 느껴졌던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이렇게 팬 사랑 뿜뿜하는 슈퍼주니어-D&E인데 팬들도 가만있을 순 없겠죠?

"내가 찾던 사람 바로 너희야"

"몇 번의 내일이 와도 변함없이 사랑할게"
출처: SJ레이블 제공

정말 많이 수고해준 천재 작곡가 동해와,

출처: SJ레이블

역시 정말 많이 수고해준 천재 연출가 은혁에게 박수를 보내며!

그럼 저 영업대리는 또 한 번의 내한(?) 콘서트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우리 만나요!!

출처: SJ레이블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