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장비 리뷰] 새로운 그레비티 퍼터 그립

조회수 2019. 6. 29. 17: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GRAVITY GRIP

이븐롤 퍼터 창시자 게린 라이프 (Guerin Rife)로부터 혁신적인 퍼터 그립이 소개되었다. 2019년 PGA 쇼에서 본 “중력 그립”(Gravity Grip)은 손가락이 닿는 그립 아랫부분에 10인치 (20g) 크기의 철봉이 삽입되어 스트로크 시 퍼터 페이스를 더 잘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한다.  



"손과 퍼터 페이스를 더 효율적으로 연결하면, 임팩트 시 퍼터의 페이스 각을 더 스퀘어로 유지하는 것을 촉진한다.”라고 라이프는 설명한다. 그레비티 그립은 별도 구입 및 모든 퍼터에 장착할 수 있으며, 카운터 밸런스 퍼터 같은 효과와 동시에 그립 자체의 무게를 손가락 부분에 느껴지도록 해서 스트로크를 좀 더 수월하게 한다. 


그레비티 퍼터 그립 테스트


마이골프스파이 장비 테스트 담당자 샘 로빈슨은 중력 그립이 퍼팅 스트로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GCQuad 론치모니터 및 퍼팅 모듈로 일반 그립과 비교 테스트했다. 



필자도 새로운 그립을 장착한 퍼터를 잠깐 사용해보니 매우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제공했다. 스트로크 시 퍼터는 더 묵직한 느낌과 함께 헤드가 흔들리지 않았고, 포워드 스트로크는 핸즈 퍼스트로 부드럽게 임팩트 지점을 지나가는 게 느껴졌다.


 

가벼운 퍼터보다 더 무겁고 안정된 느낌을 찾는다면 고려해볼만하다는 것이다. 곧 국내에서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