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사진으로 태교를'? 스타들의 이색 태교법

조회수 2019. 06. 08.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건강하게만 무럭무럭 자라다오 ~
박은혜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이승기 사진으로 태교를’? 평소 이승기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는 박은혜는 이승기를 생각하면서 태교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쌍둥이 부모 특집’에 출연한 박은혜는 이승기에 대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라고 팬심을 드러낸 후,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태교 덕분인지 첫째 아이가 쌍꺼풀이 없는 큰 눈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승기의 이미지가 반듯하고, 돈도 잘 벌어오고, 애인보다는 아들 같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승기 같은 아기를 낳고 싶었다고 이유를 전했다.

김소영
출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태몽도, 태교도 방탄소년단으로’ 임신 6개월 차 김소영은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으로 유명하다. 과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남편 오상진과 함께 출연한 김소영은 “아이의 태명은 ‘셜록’이다. 런던의 셜록 홈스 박물관에 가려 한 날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그렇게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태몽은 꿈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신발을 주고 간 것이며, 방탄소년단 노래로 행복하게 태교를 하고 있다며 진정한 ‘아미’임을 증명했다.

장윤정
출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렇다면 가수들은 어떻게 태교를 할까. ‘트로트의 여신’ 장윤정은 첫째 아이 임신 당시,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울리는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들으며 생활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몸에 안 좋은 것을 멀리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려 노력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시어머니와 함께 요리를 하는가 하면, 남편 도경완과 흥겨운 아이돌 노래를 들으며 댄스 태교를 하기도 하고, 뱃속에 있는 아이를 위해 구연동화를 해주기도 했다고. 

'ㅇㅇㅇㅇ에서 태교'를 ▼

한 스타는 과연 누구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KBS2 <해피버스데이>

★ 이색 태교계의 레전드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