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모르가나 역 넘버 '아비의 죄' 전격 음원 공개

조회수 2019. 06. 11. 16: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영숙, 장은아 폭발적 에너지 귀로 즐긴다!

초특급 스타 캐스팅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 이번 주 초연을 앞두고 모르가나 역의 넘버 ‘아비의 죄(Sins of father)’ 음원이 공개되었는데요! 다른 설명이 필요없죠, 직접 감상해보세요 :)

아비의 죄(Sins of father)’는 극 중 아더의 이복 누이로 아더왕의 자리를 찬탈하려는 야망을 지닌 모르가나의 솔로곡으로, 주술을 외는 듯한 신비로운 가사와 청각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사운드,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역대가 특징적인 곡인데요.


죽은 줄만 알았던 이복 동생 아더가 살아있으며, 성검 엑스칼리버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모르가나가 다시 자신의 자리를 찾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내어, 듣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D

특히 이번 음원은 극 중 모르가나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장은아가 각각 녹음에 참여했는데요, 폭발적인 가창력과 팔색조 같은 캐릭터 표현력으로 뮤지컬 팬을 비롯한 대중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 두 배우가 모두 참여한 만큼 이번 음원 공개는 더욱 특별한 선물로 느껴지네요 :)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국내 최정상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합니다!


아직도 예매를 안 하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예매처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우리 모두 이번 주 토요일 세종문화회관에서 만나요, 약쏘옥!♥︎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