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시트콤 '순풍' 배우들의 근황

조회수 2019. 06. 23. 10: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가영
출처: SBS 제공



"순풍 순풍 순풍 야!"



종영한 지 19년이 지나도 여전하다. '순풍산부인과' 인기! 심지어 다시 보기를 통해 역주행 중이다.




"아~ 용녀용녀용녀"


"장인어른 진짜 왜 그러세요"


"내가 뭘~ 아 몰라몰라몰랑~"


숱한 유행어를 남기고 큰 웃음을 준, 최고의 시트콤이라 불리는 '순풍'. 그 주인공들은 지금 어디서 뭘 하고 지낼까?


그래서 알아봤다.

'순풍' 주인공들의 근황!


송혜교

출처: 뉴스에이드DB

오지명, 선우용녀 막내딸 혜교는 '순풍산부인과' 20년 후 한류 여신이 됐다. '가을동화', '올인', '풀하우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등 인기 드라마를 통해 쭉쭉 뻗어나가는 중!


특히 2017년 '태양의 후예'로 남편 송중기를 만났고 KBS 대상까지 받으며 여전히 톱배우로 불리고 있다! 20년 동안 한결같이 사랑받는 송혜교!

김소연

출처: SBS 제공 / 뉴스에이드DB


셋째 딸 김소연도 대단하다. '순풍' 이후 22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 특히 매 드라마마다 인생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파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김소연도 2017년 MBC '가화만사성'에서 만난 이상우와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작품으로 사랑받는 김소연. 현재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다!

이태란

출처: SBS 제공 / 뉴스에이드DB

둘째 딸 이태란도 빼놓을 수 없다!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JTBC 'SKY캐슬'을 통해 인생 드라마를 경신했다!

선우용녀

출처: SBS 제공/ tvN 제공

엄마 선우용녀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작품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셀 수 없는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 연극까지 진출했다.




아역들도 빼놓을 수 없지!


'순풍산부인과' 인기의 8할을 책임진 아역들!



김성은

출처: SBS 제공 / 뉴스에이드DB


우리의 '박미달' 김성은은 20년이 지난 지금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사실 잠깐 방황했던 시절도 있었지만...


지금은 슬럼프를 딛고 밝은 김성은으로 돌아왔다! 연극 '보잉보잉' 무대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태리

출처: SBS 제공 / 뉴스에이드DB


"맙소사" 유행어를 남긴 이태리도 배우로 활약 중이다.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개명한 후에는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9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


김성민

출처: tvN '감자별' 캡처


의찬이 김성민이 가장 궁금할 것! 김성민은 비연예인의 삶을 살고 있다. 현재 역삼동에서 만렙 커피라는 커피숍을 운영 중이다. 건실한 청년으로 잘 자라 평범한 삶을 보내고 있다!






자, 이제 '순풍' 딸들의 남자들!





박영규


박서방 박영규는 연기파 배우가 됐다. '순풍' 이후 드라마만 총 28편에 출연하며 열일 중. 악역부터 코믹까지 역할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권오중


김소연 남자 친구로 출연한 권오중. 나중엔 간호사 허영란과 맺어졌지만! 권오중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래원

출처: 뉴스에이드DB


김래원도 '순풍산부인과' 출신! 송혜교의 남자 친구로 자주 등장했다. 김래원 역시 드라마 '학교 2', '옥탑방 고양이', '닥터스' 영화 '어린 신부', '해바라기' 등을 통해 명품 배우로 올라섰다!


_SBS: ‘순풍산부인과’ 송혜교, 김래원과 연애하던 시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