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장에 사랑 담은 '커피차' 배달해 외조 톡톡히 한 5세 연하 로맨틱 남자친구.jpg

조회수 2019. 08. 12. 1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 신민아♥김우빈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을 꼽자면 신민아♥김우빈 커플이 아닐까 싶은데요. 두 사람은 2015년도에 공개적으로 만남을 인정해 알콩달콩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1984년생, 김우빈은 1989년생으로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에요.
#여전히 달달한 그들, 호주 여행 포착. jpg
4년째 열애 중인 그들. '비인두암 투병'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김우빈 씨의 근황이 데이트 사진으로 알려졌었죠. 이렇게 호주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최근 또다시 두 사람이 달달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최근 드라마 <보좌관>으로 컴백한 신민아
드라마 <보좌관>으로 돌아온 배우 신민아 씨. 김우빈 씨가 이 드라마 촬영장에 외조를 톡톡히 했다고 하는데요.
#사랑은 커피차를 타고~♡
애인 김우빈 씨가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어머나! '보좌관' 모든 스탭,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아래에 멘트 보이시죠?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
남자 친구의 사랑 가득 담은 커피차를 받은 신민아 씨! 촬영하면서 정말 힘이 불끈 났을 것 같네요.
여전히 달달 알콩달콩 잘 사귀고 있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커플입니다.
김우빈 씨의 건강 회복이 완료되고 나서
두 사람이 함께 같은 작품에서 커플로 연기하는 모습도 꼭 보고 싶어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