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90세노인이 불길에 갇혀있자, 여배우가 뛰어들다

조회수 2022. 5. 5. 10:4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실제로 사람들을 구한 영화배우들 2부
1. 나는 배우이자 프로 레이서! 17세 소년을 구한 패트릭 뎀시

패트릭 뎀시는 배우 활동과 프로레이서를 겸하고 있는 스타다. 자동차에 대한 지식 외에도 교통사고에 대한 대처 방식까지 배운 전문가로 2012년 캘리포니아 말리부를 지나가다 17세 한 소년이 운전하던 차가 세 번이나 도로에서 구르는 대형사고를 목격하게 된다. 패트릭 뎀시는 재빨리 차로 달려가게 되고, 운전자인 소년이 의식을 잃었음을 확인한다. 그는 프로 레이서 답게 운전중 교통사고가 났을 때 해야 할 대처방식을 잘 알고 있었고, 차 안에 있는 쇠지렛대와 소화기를 이용해 소년을 구출하게 된다.패트릭 뎀시는 구조요원을 부르는 동시에 드라마에서 배운 의학상식을 활용해 소년에 대한 응급조치까지 실시했고, 나중에는 직접 소년의 가족에게 전화해 상황을 전하는 등 모든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뎀시의 이러한 빠른 조치 덕분에 다행히 소년은 회복할 수 있었다.

2. 집에 있다가 사고 소리를 듣고 달려온 구원자! 제이미 폭스

2016년 제이미 폭스는 자신의 집 근처에서 자동차가 충돌하는 소리를 듣고 급히 밖으로 나오게 된다. 집 근처 도로를 지나가던 차가 전복된 것을 본 제이미 폭스는 차가 불길에 휩싸이고 있음을 확인하고 차로 달려간다. 운전자를 부축해 최대한 도로에서 먼 인도로 들어오자마자 차는 곧바로 불길에 휩싸여 폭발음을 내기에 이른다.

3. 사람을 죽이지 않고, 구하는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시절 다시 휴가차 하와이를 방문하다 사람을 구하게 된다. 하와이 해변가 바다에서 수영하다 허우적거리는 남자를 발견한 아놀드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바다에 뛰어들어 그를 구명보트로 데려오게 된다. 놀랍게도 당시 그의 나이는 61세로 지속적인 관리로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건강관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

4. "심폐소생술만 알면 당신도 살릴 수 있습니다!" 매튜 맥커너히

2001년 토로톤 국제 영화제를 방문한 매튜 맥커너히는 영화관에서 갑작스러운 발작을 일으키며 쓰러진 여성을 발견하고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을 실시했다. 다행히 여성은 숨을 쉬게 되었고, 매튜 맥커너히는 구조대원이 올 때까지 여성의 상태를 체크하며 성심성의껏 돌봤다.

5. 친구의 90세 노모를 직접 구한 케이트 윈슬렛

케이트 윈슬렛과 리차드 브랜슨 회장의 90세 노모

2011년 8월 케이트 윈슬렛은 평소 친분이 있었던 버진 그룹의 회장이자 세계적 재벌인 리차드 브랜슨의 카리브해 맨션을 방문해 휴가를 보내게 된다. 이때 허리케인 아이린이 카리브해에 들어오게 되고 강력한 번개가 맨션을 강타해 그곳에 화재를 내게 된다.자고 있던 리차드 브랜슨 회장은 깜짝 놀라 옷도 입지 않은 채 집으로 나오게 되었는데, 순간 멘션에 자신의 90세 된 노모가 머물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불타는 집에 노모를 구해야 하는 극박한 상황에 모두가 눈치를 보고있을 때쯤, 케이트 윈슬렛이 과감하게 불타는 집 안으로 들어가 노모를 구하러 들어가자 뒤이어 여러 사람들이 그녀를 따라가 노모의 대피를 돕게 된다.리차드 브랜슨 회장은 친구인 케이트 윈슬렛에 고마움을 표하게 되고, 다음날 케이트 윈슬렛은 불타 재가 된 멘션 앞에서 브랜슨 회장의 노모와 포옹하며 기념사진을 찍게 된다. 그리고 2012년 12월 케이트 윈슬렛은 리차드 브랜슨 회장의 조카와 재혼해 브랜슨 가족의 일원이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