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에도 여전히 섹시한 '차줌마'의 모델포스

조회수 2019. 09. 24. 15: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델과 배우, 예능인을 넘나드는 차승원
출처: tvn '삼시세끼'
'삼시세끼'에서 유해진과 환상케미를 보이며 요리솜씨까지 보여줘 '차줌마'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승원!
출처: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최근 개봉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에서 마치 부처님을 떠오르게 하는 뽀글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주연으로 스크린에 복귀했어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차승원은 처음부터 배우는 아니었어요. 80년대 말 패션모델로 데뷔해서 남자 모델계의 레전드(!)로 활약했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엔 보수적인 사회 분위기 때문에 남자가 모델을 한다고 하면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할 정도로 시선이 좋지 않았다고 해요. (옛날사람)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188cm로 당시 다른 모델들 보다도 키가 훨씬 크고 현대적인 마스크를 가졌던 차승원은 고딩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고,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으며 '90년대 남자 모델 원탑!'으로 모델계의 길을 닦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출처: 매거진 'HIGH CUT'
한 인터뷰에서 “지금 생각해 보면 한치의 부끄러움 없이 남들이 봐도 내가 생각해도 모델계의 ‘원톱’이었다. 그 땐 라이벌이 없었다”라고 했을 정도ㄷㄷㄷ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해 성공한 이례적인 케이스로 많은 모델 출신 배우들이 차승원을 롤모델로 꼽고 있어요.
출처: 매거진 'HIGH CUT'
그래서인지 여전히 뭘 입어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델 포스를 뿜뿜 풍깁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올해 나이로 50살(!)이 된 차승원은 젊은 시절에 모델 활동을 하던 때의 모습들도 멋있지만,
출처: 차승원 인스타그램
나이가 들어가면서 중후한 매력까지 더해져 다양한 모습들을 소화해낼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출처: 영화 '광복절특사'
최근 영화 인터뷰에서는 "유머있고 헐렁헐렁한 캐릭터에 더 정이 가서 아이디어가 샘솟는다"고 했는데요. 차기작 영화 '싱크홀'(가제)도 코미디 영화라고 해요.
출처: 영화 '신라의 달밤'
몇 년 전 아들의 친부 논란으로 비록 '아들이 친자는 아니지만 가슴으로 낳은 아들'이라며 가정을 지키는 모습으로 대인배다운 면모를 보여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차승원 인스타그램
내면도 외면도 멋지게 나이 들어가는 차승원의 유쾌한 모습을 오래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