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19 할로윈 코스튬 최강자는 누구? #할리우드

조회수 2019. 11. 2. 06: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할로윈 주간 할리우드 최고의 코스튬 플레이는 누구였을까?
출처: 데미 로바토 인스타그램
‘그것’의 페니 와이즈로 변신한 셀럽들이 몇 있었지만, 데미 로바토가 가장 자기다운 악마광대를 소환한 듯 합니다.
출처: 바네사 허진스 인스타그램
‘나쁜 녀석들 : 포에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바네사 허진스는 오스틴 버틀리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재현했습니다. 단골 코스튬이지만, 디테일이 남다르네요.
출처: 트레이시 엘리스 로스 인스타그램
트레이시 엘리스 로스와 친구들은 ‘어스’를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출처: 벨라 하디드 인스타그램
최근 위켄드와 결별한 벨라 하디드는 전혀 우울한 기색없이 애니메이션 프레드 플린스톤(고인돌 가족) 코스튬을 특유의 섹시한 이미지로 소화했어요.
출처: 카밀라 멘데스 인스타그램
드라마 ‘리버데일’의 카밀라 멘데스는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의 미치광이 과학자 ‘릭’으로 변장했습니다.
출처: 제이슨 모모아 인스타그램
엘비스로 나타난 제이슨 모모아의 깨방정이 폭주했습니다. 칼 드로고나, 아쿠아맨의 위엄은 온데간데 없네요.
출처: 렐레 폰즈 인스타그램
할로윈에 팀 버튼의 작품만한 인기 아이템이 없겠지요? ‘유령신부’를 렐레 폰즈가 완벽 구현했습니다.
출처: 해나 스토킹 인스타그램
렐레 폰즈는 해나 스토킹과 함께 디즈니 캐릭터로도 변신했어요. 2편으로 돌아온 ‘말레피센트’와 ‘크루엘라 드 빌’입니다. 크루엘라는 엠마스톤 주연으로 영화화가 진행중입니다.
'데어 데블'을 연기한 찰리 콕스와 '로키'의 톰 히들스턴은 서로의 코스튬을 바꿔 입었는데요. 사실 코스튬이 너무 저퀄인건 어쩔 수 없네요.
출처: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영화 ‘금발이 너무해’의 엘 우즈(리즈 위더스푼)으로 변장한 킴 카다시안입니다. 영화 ‘금발이 너무해’는 곧 리즈 위더스푼 주연으로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저스틴 팀버레이크 인스타그램
제시카 비엘과 저스틴 팀버레이크입니다. 대형 마이크로 변신한 팀버 레이크의 표정이 어딘지 쓸쓸해 보입니다.
출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파티의 여왕답게 ‘카일레 제너’는 인스타에 몇 가지 코스튬을 공개했는데요. 첫 번째는 인어공주입니다. 물고기 캐릭터 ‘플라운더’ 백이 인상적이네요.
출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다음은 마를린 먼로입니다. 싱크로율로 치자면, 최고점을 주고 싶네요.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