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20 대세 성분 #트러플 화장품 BEST 5

조회수 2020. 2. 3.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러플 화장품이 대세of대세! 피부 한번 제대로 호강시켜보자.

올해에는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호강할 듯하다. 먹기에도 아까운 귀한 재료들이 화장품 속으로 들어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요즘 뷰티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재료는 바로 ‘땅속 다이아몬드’라 불릴 정도로 귀한 식재료인 ‘트러플’. 

채취량은 적으면서 향과 맛이 뛰어나 고가를 자랑하는 트러플은 피부에 발랐을 때에도 효능이 탁월하다. 보습, 탄력 증진, 면역력 강화에 뛰어나 건조한 이맘때 더욱 제격이다.


에스테틱 못지않게

럭셔리한 홈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는 트러플 함유 뷰티템들을 모아봤으니, 

피부 한번 제대로 호강시켜보자.

#보습 케어

트러플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능을 부담 없이 수시로 만끽하고 싶다면,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추천한다. 


트러플이 함유된 뷰티템 중 ‘승무원 미스트’, ‘한혜진 미스트’로 입소문을 얻으며, 누적 판매 300만 병 이상을 기록 중인 달바의 스테디셀러다. 


이탈리아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 자연 유래 식물성 에센셜 오일의 2중 보습으로, 수분 증발 없이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 분사해도 무너지거나 들뜸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과 은은한 수분 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젠, 토너, 페이셜 오일, 세럼, 미스트 등 평소 스킨케어 루틴에 맞게 매일매일 ‘트러플 케어’해보길! 


#미백 케어

화이트 트러플 팩으로 1일 1팩이라니! 럭셔리한 에스테틱 못지않은 화이트닝 케어를 해보자.


네오젠의 ‘화이트 트러플 하이드라맥스 니트 마스크’는 시트 한 장에 화이트 트러플을 고농축한 에센스 60ml가 흠뻑 흡수돼 있다. 여기에 영양 성분으로 프로폴리스, 우유 단백질,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해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도톰하고 포근한 니트 원단 시트는 마치 보습 담요를 덮은 듯 깊이감 있는 보습력을 느끼게 해준다. 다만, 팩의 무게감 때문에 묵직한 느낌이 있으므로 밀착력 높은 겔 시트를 선호한다면 아쉬울 수도! 


#눈주름 케어

눈주름, 팔자주름, 잔주름.. 한 살 더 먹으니 부쩍 늘어난 주름들! 귀한 유효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는 아이크림으로 케어해보자.


참존의 ‘스네일 골드 트러플 인텐스 아이크림’은 프랑스 엑스트라 트러플, 달팽이 점액 여과 추출물, 24K 골드 성분이 들어 있어 느슨해진 피부를 깊은 곳에서부터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영양감 가득한 쫀쫀한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에 산뜻한 보습 막을 씌워줘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바디 케어

트러플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는 바디 피부를 케어하는 데도 요긴하다. 특히 트러플 특유의 은은하면서도 고혹적인 향을 더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살냄새를 겟할 수 있다. 


특히 스킨앤코로마의 ‘움브리안 트러플 바디로션’은 고농축 트러플이 함유돼 각질, 간지러움, 처진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제격이다. 겉탄력, 속탄력을 동시에 잡아주기 때문에 목주름, 가슴 탄력, 힙 관리에 효과적이다. 


향 지속력이 높고 흡수가 빨라 피부 타입을 가리지 않는다. 선물용으로 강추!


#나이트 케어

제니하우스의 ‘트러플 퍼밍 크림’은 72시간 발효된 블랙 트러플 발효 추출물을 넣었다. 여기에 피부 노화, 산화를 방어해주는 베타글루칸을 다량 함유해 피부 속 보습과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고농축 제형이라 지성 피부라면 약간 묵직하게 느껴질 수 있다. 메이크업 전보다는 하루 전날 혹은 나이트 케어로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다. 다음 날 메이크업이 착! 붙! 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By. 이소희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