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퉁이 라이온스와의 연습 경기에서 9:1로 승리

조회수 2020. 02. 29. 20: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29일(토) 오후 1시(현지시간) 대만 가오슝 등청호야구장에서 열린 대만 프로야구 퉁이라아온스와의 연습경기에서 9대1로 승리했습니다.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이날 한현희가 선발투수로 나와 3이닝 동안 9명의 타자를 상대,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이어 나온 김동준(1이닝), 윤정현(1이닝), 김재웅(1이닝), 박주성(1이닝), 이영준(1이닝), 윤영삼(1이닝)도 차례대로 등판해 제 역할을 다해줬습니다.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선발라인업은 1번 2루수 서건창, 2번 유격수 김하성, 3번 지명타자 이정후, 4번 1루수 박병호, 5번 포수 박동원, 6번 3루수 모터, 7번 우익수 허정협, 8번 중견수 임병욱, 9번 좌익수 박주홍으로 꾸렸습니다.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타선에서는 박병호가 2회말 솔로포를 시작으로 3회말 3점홈런, 5회말 1점홈런 등 3연타석 홈런을 터트렸습니다. 박병호는 경기가 끝난 후 "연습경기지만 매 타석 집중하려 한다. 결과를 떠나서 좋은 타구가 나온 것에 대해 만족한다. 앞으로 남은 연습경기에서도 훈련한대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올 시즌 신인 박주홍도 연습경기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박주홍은 세 번째 타석이었던 6회 말 우중간을 넘기는 1점 홈런을 때려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3월2일(월) 오후 1시(현지시간) 대만 프로야구 라쿠텐몽키스와 연습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날 경기도 아프리카TV를 통해 자체중계합니다.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