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완벽한 화보를 위해 톱모델이 노력하는 수준

조회수 2020. 4. 5. 17: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화보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사진작가,모델,스타일리스트,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많은 이의 노력이 들어가는데요. 모델들이 완벽한 화보 사진을 완성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3년차 톱모델 장윤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모델 장윤주의 아름다운 포즈가 담긴 화보를 지난해 12월호를 통해 공개했는데요.
장윤주는 발레 토슈즈를 신고 올곧게 선 포즈를 취해 독보적인 톱모델의 포스와 아우라를 뿜어내며 그녀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했고요.
장윤주는 “무너지지 않는 몸의 중심을 잡기 위해 9년간 필라테스를 하고 요가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필라테스에 이어 화보 촬영을 위해 현대 무용과 요가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화보를 위해 현대 무용을 연습 중인 모습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네요. 화보 촬영에 대해 장윤주는 “배우가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듯
임하지 않으면 ‘무용수인 척’하고 끝날 수밖에 없다”며 “사람들은 모델이 예쁜 몸으로 그저 팔다리를 휘젓는다고 여길지 모르지만,
콘셉트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준비
가 없으면 자기 복제가 이어질 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1년차 톱모델 한혜진

최근 촬영한 화장품 광고에서 한혜진은 촬영 전 10일 동안 매일 3시간씩 운동했다고 말하며 톱모델 다운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한혜진은 "예쁘고 다 가지고 태어난 사람은 관리 안 해도 되잖아요"라며 “(나는) 키는 타고났다. 하지만 몸은 후천적인 관리로 만든 거다"라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고요.
2019년 화제가 됐던 데뷔 20주년 기념 화보에 대해서 한혜진은 다른 촬영보다 오랜 기간 준비했다고 밝혔고요. 화보 촬영을 위해 75일 동안 몸매를 준비했다고 했네요. 또한 최근 화장품 모델로 처음 발탁된 한혜진은 "
평소 독하게 자기 관리를 한다
"며 "빈틈없이 관리하는 이미지가 있어서 모델로 발탁된 것 같다"고 했는데요. 정상의 자리에서도 자기관리를 소홀하지 않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당당한 모습을 화보 속에서 항상 보여주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