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벤져스 원년멤버들의 은퇴 후 모습은?

조회수 2020. 4. 23. 09: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블 스튜디오가 공개한 '올드 어벤져스' 컨셉 아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극장가를 구하기 위해 슈퍼히어로들의 '어벤져스' 시리즈가 다시 상영된다.


위기에 빠진 극장가를 살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 원년멤버들의 노년을 담은 컨셉 아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나이 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위도우, 호크 아이가 그 주인공이다.


이름하여 '올드 어벤져스'다.

아이언맨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어벤져스 캐릭터인 아이언맨. 리즈 시절의 아이언맨은 괴짜 같으면서도 열정 가득한 면모를 보여주었다면 노년의 아이언맨에게서는 중후한 멋이 느껴진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아메리카'의 노년의 모습은 이미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통해 공개 되었기 때문에 그리 낯설지만은 않지만 영화 속 노년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의 노년의 모습은 어떨까. 블랙 위도우도 세월을 거스르지는 못했지만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는 여전해보인다. 블랙위도우의 리즈 시절 활약은 11월 개봉 예정인 솔로 무비 '블랙 위도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뚱토르로 활약했던 토르. 천둥의 신 토르도 세월을 피해가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카리스마는 여전하다.

헐크

분노에 가득차면 변신을 일삼던 헐크의 노년의 모습은 평범한 이웃 할아버지 같은 느낌이다. 항상 인상을 써서인지 미간 주름이 깊게 파였지만 웃으면 인자한 매력이 뿜어져나올 것 같은 인상이다.

호크아이

마치 산신령을 연상케하는 '호크 아이'다. 짧은 그의 머리는 여전하지만 입가를 덮은 그의 흰수염이 매우 인상적이다. 조금은 무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노년의 모습이 예상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