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부터 차정원까지 스타들은 셔츠 이렇게 입어

조회수 2020. 5. 7.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로맨틱한 레이스 셔츠, 윤승아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OUR LEGACY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윤승아의 아웃핏을 주목하자. 페미닌한 무드를 살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레이스 셔츠를 선택하는 것. 아이보리 컬러의 시스루 펀칭 디테일로 단번에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했다. 레이스 셔츠와 함께 보디에 핏되는 뷔스티에 베스트와 레이어드하고, 브라운 팬츠와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해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OUR LEGACY 70`S 라인 셔츠 39만5천 원

여릿여릿 실크 셔츠, 차정원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SHOP ONUK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입는 옷, 드는 아이템마다 이슈가 되는 차정원은 샵오눅의 워터 실크 셔츠로 베이직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샵오눅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31만 명에 달하는 일상 브이로거 오눅이 만든 브랜드. 빈티지 셔츠를 리바이벌한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실크 셔츠는 단추를 잠가 톱으로 입거나, 카디건처럼 레이어드해 즐길 수 있다. 흐르는 듯한 텍스처에 은은한 시스루 소재로 여릿여릿한 무드를 극대화하기에 안성맞춤인 셔츠.


SHOP ONUK 워터 실크 셔츠 12만8천 원

대세는 스트라이프, 제니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IDLOOKMALL, SANDRO

포멀한 실루엣으로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매력을 가진 셔츠가 여기 있다.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의 세로 스트라이프와 허리 핀턱 디테일로 슬림해 보이는 산드로의 셔츠를 선택한 제니, 블랙 샤넬 숄더백을 더해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허리 단추 여밈으로 라인을 살린 디테일로 그녀처럼 슬랙스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페미닌 룩부터 세련된 오피스 룩까지 스타일링 가능하다.


SANDRO 스트라이프 랩 셔츠 44만9천 원

바캉스 룩은 이렇게, 강민경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FARFETCH, JACQUEMUS

그녀만의 스타일이 반영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강민경은 옐로 컬러의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셔츠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그녀가 픽한 아이템은 크롭탑처럼 활용 가능한 허리 매듭 여밈 스타일의 랩 셔츠. 화려한 패턴을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화사한 무드를 이어나갈 것. 화려한 패턴으로 다가오는 여름 서머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JACQUEMUS 선플라워 프린트 셔츠 95만 원대

드레이프 셔츠 하나면 끝, 이시영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FARFETCH, ISABEL MARANT

어깨가 좁아 고민이라면 이시영이 착용한 이자벨마랑의 오버사이즈 핏 셔츠를 눈여겨볼 것. 숄더 디테일로 어깨 라인을 살려주고 주름을 드리운다는 뜻의 드레이프가 네크라인을 심심하지 않게 잡아준다. 그녀처럼 벨트 백을 매치해 허리 라인을 살려주면 부해 보일 걱정도 끝.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 하나만 있으면 스타일링 완성이다.


ISABEL MARANT 디컨스트럭티드 블라우스 70만 원

Contributing editor 강정아

어떤 스타일에도 착붙!
스타들의 만능 스니커즈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