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별 신혼집 꾸미기 5

조회수 2020. 05. 15. 09: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러분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나요? 

오늘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미에 따라 꾸며진 신혼집을 함께 살펴볼까 해요. 나와 비슷한 취미는 없는지, 맘에드는 방은 어떤 곳인지 살펴보면 더 재미있을거에요.


라이프 스타일별
신혼집 꾸미기 5

취미가 같은 부부의 침실 속 게임 룸

게임을 좋아하는 부부를 위해 침실 속 게임룸을 만들었어요. 일부러 헤드가 높은 침대를 선택해 가벽 느낌으로 바로 앞에 책상을 붙이고 똑같은 의자, 컴퓨터, 헤드셋을 배치해 정말 pc방에 온 듯 게임을 즐기기 위한 최상의 공간을 조성되었어요.


한 쪽 벽면에는 게임방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작은 스낵바를 두어 게임방의 느낌을 한껏 더해주고 있어요.


집에서 즐기는 영화, 우리만의 홈 시네마

평소 영화보는 걸 즐긴다면 거실이나 침실 속 작은 홈 시네마를 꾸며봐요. 빔프로젝트와 암막커튼만 있다면 우리만의 작은 영화관이 탄생된답니다. 


많은 장비와 고가의 비용으로 마니아들만 한다는 생각은 옛말이에요. 특히나 요즘 같이 외출이 어려울 때 이만한 힐링이 없을 것 같아요.


자고로 영화나 영상은 깜깜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것이 최고인만큼 빛을 차단해줄 암막커튼은 필수랍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부부의
음악이 흐르는 거실

거실을 아예 취미공간으로 꾸민 집을 소개합니다. 거실에서 음악도 즐기고 업무도 보고 가족 간에 이야기가 오가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어요.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 앞에 테이블과 소파를 배치해 차 한잔과 함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여유로움이 느껴져요.

요즘은 대부분이 디지털 음원으로 폰 하나로 모든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LP판을 두어 LP 그 특유의 감성과 약간의 잡음이 있는 아날로그 소리도 즐길 수 있어요.

발코니를 부부만의 홈카페로 꾸민 공간

침실 속 발코니를 작은 홈카페로 꾸며 소소한 행복과 여유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우리가 늘 생활하는 공간에 이런 홈 카페를 연출한다면 편안한 휴식과 함께 힐링을 집 안에서 즐길 수 있어요.

거창하지 않더라도 편안한 의자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만으로도 쉽게 꾸밀 수 있어요. 


내 취향대로 꾸민 이 공간은 우리 삶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거에요.

능률을 높여주는 홈 오피스

최근 재택근무나 프리랜서 등 집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홈오피스 인테리어에 많이 주목하고 있어요. 


오피스 특유의 분위기를 주고 싶다면 책상에 무게감을 주는 것도 좋아요. 위 공간처럼 책장과 책상을 세트로 함께 배치해 업무능률을 더 올려줬답니다.

낮에는 자연조명 역할을 해주는 햇빛. 햇빛을 잘 활용하면 우리 집을 더 밝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롯데하이마트
또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롯데하이마트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