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12일 2020시즌 홈 개막전 실시

조회수 2020. 05. 10. 15: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는 오는 5월 12일(화) 18시 30분부터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KIA타이거즈와 홈 개막전을 갖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 개막전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짐에 따라 한화이글스는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 직접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방침입니다. 실제 이날 한화이글스는 SNS를 통해 팬들이 집에서 육성응원을 하는 모습을 업로드하는 '육성응원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이날 모인 음원들은 향후 무관중 경기로 열릴 홈 경기에서 응원음원으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집에서 개막전을 지켜볼 팬들을 위해 진행한 게릴라 이벤트 '배달의 용규' 당첨자 50명에게는 개막 시간에 맞춰 치킨세트를 배달할 예정입니다. 또 이날 시구에는 김연숙 충남대학교병원 감염관리실장이 나섭니다. 대한감염학회 진료지침 이사인 김 실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의료현장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 한화이글스는 외야 좌석에는 코로나19와 맞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현수막을, 응원단석에는 팬들의 응원사진 1000여장으로 편집된 대형 현수막을 각각 설치합니다.



이 밖에도 한화이글스 응원단은 카카오TV를 통해 중계되는 '방구석1열 응원단'을 진행, 팬들의 야구관람에 즐거움을 더할 계획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