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꾸안꾸 데일리룩! 따라하고 싶은 도심속 바캉스룩

조회수 2020. 05. 28. 10: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이제이 지고트,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펀칭 디테일의 여름 컬렉션 화보 공개
화제의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열연을 펼친 문가영이 자연스러운 꾸안꾸 데일리룩을 공개했다. 

문가영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의 캠페인 화보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도심 속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제이제이 지고트」는 이번 여름 시즌 화보에서 ‘ESCAPISM’ 테마로 2020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원피스 라인을 선보였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펀칭 디테일, 쨍한 컬러 아이템으로 꾸민듯 안꾸민듯 자연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여름 따라 입고 싶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도심 속 휴양’의 컨셉에 맞게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미소와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제이제이 지고트」의 컬렉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문가영이 착용한 원피스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에 루즈한 핏으로 매일 입어도 불편함이 없고 흐르는 듯한 라인에 허리를 잡아주어 체형 커버는 물론 흩날리는 실루엣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