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까지 연결 가능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3 출시

조회수 2020. 06. 02. 18: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날씨도 더워지고 있고 코로나 영향으로 실내보단 야외에서 보낼 수 있는 캠핑 등에 관심을 갖는 분들 많으시죠? 캠핑 인기가 시들한 것 같더니 다시금 붐이 일고 있습니다.

지금 날씨는 캠핑 하기도 좋은 날씨죠. 소니에서는 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작년 인기 모델 SRS-XB22 후속SRS-XB23로 깊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최신 "X-밸런스드 스피커 유닛"과 "오디오 기술"이 적용 된 모델이죠.

개성있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프 컬러는 꽤나 매력적인 느낌인데요 세로형 세워서 사용하거나 환경에 따라 눕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580g이라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기존 전후면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측면부로 이동시켰다라는 점인데요 덕분에 스피커 저음역이 강화 되었고 견고하면서 가벼운 운모 강화 셀룰러 진동판을 탑재해 베이스 음악도 음질의 저하 없이 재생이 가능합니다.

두대를 연결할경우 스테레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데 "스테레오 페어 기능"을 활용해 음악이나 영화 감상 등에서 소리를 좌우로 분리해서 입체적인 느낌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파티 커넥터 모드의 경우 최대 100대까지 연결할 수 있어서 야외 등 음악 공연에 온 듯한 생생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IP67 등급의 방진, 방수 기능이 적용 되었고 일상 생활 충격 방지 지원 및 블루투스 5.0 탑재 USB C타입을 지원합니다.

컬러는 총 4가지 블랙, 라이트 블루, 코랄레드, 토프로 가격은 139,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