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톰 아저씨' 이번에도 역대급 액션 폭발

조회수 2020. 06. 03. 14: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션 임파서블7', 베니스서 9월 촬영 재개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7’가 9월부터 촬영을 재개한다. 톰 크루즈가 이번엔 어떤 액션 스턴트를 보여줄지 관심이다.  


열렬히 환영해요 ^^

제1 어시스턴트 디렉터 토미 곰리는 2일(현지시간) BBC 라디오4와 인터뷰에서 “우리는 9월에 촬영 재개를 희망하고 있다. 우리가 촬영을 시작한지 4~5일째 되는날, 코로나 19 여파로 베니스가 셧다운됐다”고 말했다.


출처: 파라마운트
오토바이 너무 멋있어 ^^

이어 “우리가 계획한 국가를 방문하고 영국 야외 촬영과 스튜디오 촬영을 마칠 계획이다. 내년 4~5월이면 모든 촬영이 끝날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파라마운트
코로나, 물러가라!!!

그는 “우리는 영화 산업의 모든 사람을 위해 일해야한다”면서 “우리는 영화 촬영을 안전하게 수행하고 동료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파라마운트

톰 크루즈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역대급 액션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미션 임파서블5’에서는 비행기에 매달려 1,500m 상공을 날아 올랐다. 

또 보고 싶어요 ^^

‘미션 임파서블6’에서는 건물과 건물 사이를 점프하다가 다리를 다쳐 촬영이 중단되기도 했다.


연속으로 촬영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7’ ‘미션 임파서블7’에서도 역대급 액션을 펼칠 전망이다. 그는 ‘탑건2’에서 직접 전투기를 조종하는 등 불세출의 액션스타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7’은 내년 11월 19일, 8번째 시리즈는 오는 2022년 1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파라마운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