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머큐리 동영상 1500번 관람한 이 남자

조회수 2020. 06. 16. 12: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은 ‘퀸’의 프레디 머큐리를 완벽하게 연기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었죠. 아카데미 첫 지명을 받아 곧바로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죠. 

출처: 무비팩트
프레디 머큐리가 환생한 듯 ^^

그는 극의 하이라이트인 ‘라이브 에이드’ 공연을 위해 유튜브 동영상을 1,500만 이상 관람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보고 싶어요 ^^

실제 라미 말렉은 무브먼트 코치였던 폴리 베넷의 도움을 얻어 프레디 머큐리의 움직임을 똑같이 재현했습니다. 그는 “매일 몇 시간씩 음악선생님, 가창선생님, 안무선생님에게 레슨을 받았다”고 말했죠.


제작진은 ‘라이브 에이드’ 공연을 거의 흡사하게 재현했습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 피아노 위에 있는 음료수 잔의 위치까지도 똑같이 놓아두었죠. 라미 말렉과 프레디 머큐리의 싱크로율이 높았던 덕분에 한국에서 ‘퀸망진창’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는 신드롬이 불었습니다.


출처: 20세기폭스

‘보헤미안 랩소디’는 역대 최고의 음악영화 반열에 올랐습니다. 북미에서 2억 1,642만 달러, 해외에서 6억 8,722만 달러를 벌어들여 모두 9억 365만 달러(약 1조 893억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한국에서도 천만에 육박하는 관객을 불러 모았죠.


출처: 20세기폭스

라미 말렉은 이제 빌런으로 돌아옵니다. 그는 최첨단 무기를 갖춘 미스터리한 빌런으로 등장해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와 한판 대결을 펼칩니다. 그의 변신이 기대됩니다.


출처: UPI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