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말하면 입아픈 클래식 아이템? 요즘st 폴로셔츠 입기

조회수 2020. 06. 24. 17: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타임리스 아이콘

출처: 라코스테

테니스 셔츠나 피케 셔츠로도 불리는 폴로 셔츠는 첫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쭉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로 손꼽히며 사랑 받고 있습니다. 

스포티룩, 프레피룩을 대표하는 폴로 셔츠는 스타 테니스 선수 장 르네 라코스테가 피케 소재를 활용해 테니스 활동에 더욱 편안하고 딱 맞는 옷을 디자인한 것으로 시작됐습니다. 스포츠의 DNA가 흐른다는 말씀!

출처: PINTEREST

이후 테니스 계를 시작으로, 

출처: PINTEREST

오드리 햅번, 

출처: PINTEREST

윌리엄, 해리 왕자 등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꾸준히 재해석되었습니다.

영화 속 캐릭터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로도 유명한 폴로 셔츠! 영화 '로열 테넌바움' 속 기네스 펠트로도 입었습니다. 라코스테의 폴로 원피스와 짙은 아이라인, 똑 단발까지, 영화 속 기네스 펠트로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됐죠.

띵작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속 엘리오 역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는 여유로운 핏의 라코스테 폴로 셔츠를 착용해 중성적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뜨거운 여름 배경과도 찰떡 궁합! 

폴로 셔츠 다양하게 입기

클래식 of 클래식, 폴로 셔츠. 캐주얼하거나 스포티한 룩 외에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라다처럼 미니멀한 실루엣의 롱 스커트를 매치하면 포멀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출처: pinterest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화이트 컬러의 폴로 셔츠에 블랙 스커트와 스틸레토 조합은 그대로 따라해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한 룩!

인플루언서처럼 여유로운 핏으로 폴로 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여름 데일리룩으로 손색 없습니다. 넉넉한 실루엣의 폴로 셔츠는 라코스테 제품!

올해 라코스테는 플리츠 스커트를 믹스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완성하기도 했어요. 목에 살짝 둘러준 트윌리 포인트도 너무 예쁘죠?

가장 간편한 스타일링 방법은 데님 팬츠! 

폴로 셔츠 & 데님 팬츠 조합에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체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거나 펜던트 또는 진주 네크리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 살짝 풀어헤친 폴로 셔츠의 카라 사이로 드러나는 목걸이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줄거에요.

출처: 라코스테

요즘 셋업이 대세죠. 폴로 셔츠와 팬츠 컬러를 맞춰 셋업처럼 연출해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출처: @seosum

인플루언서처럼 블랙 컬러의 폴로 셔츠와 슬랙스로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올 블랙 룩을 완성해보세요. 꾸민 듯 안꾸민 꾸안꾸 룩의 정석!

화이트나 블랙 처럼 베이직한 컬러의 폴로 셔츠는 다양한 컬러의 슬랙스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니 활용도가 높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폴로 셔츠는 라코스테 제품이에요 :)

하지만 폴로 셔츠의 매력은 심플하게 착용해야 가장 잘 드러납니다. 위 인플루언서처럼 깔끔하게 연출하면 클래식한 분위기 가득!

폴로 셔츠는 커플룩으로도,

가족끼리 시밀러룩으로도 

제격인 아이템! 


올 여름 폴로 셔츠 하나 장만해야할 이유, 충분하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