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만수르도 인정한 '여자 유노윤호'

조회수 2020. 07. 28. 08: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열정이라는 단어를 논할 때, 결코 빠뜨리지 말아야 할 사람이 있다. 바로 유노윤호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모든 일상에서 에너지가 인간의 것 이상으로 폭발하는 유노윤호의 모습에, 그의 별명은 자타가 공인하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열정 감상타임↓)

_SBS: 유노윤호, 열정 폭발하는 오프닝 ‘텐션 UP’

MBC: 《스페셜》 퇴근 후에도 식지 않는 열정,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의 유노 타임!

_SBS: [현웃주의] “비에 지지 맙시다!” 유노윤호, 팬心 훔친 강렬한 매력!

비에도 지지 않는 유노윤호

그런 유노윤호가 인정한 이가 있으니, 바로 동향의 동갑내기 친구인 가수 홍진영이다.

이는 지난 26일 방송된 tvN '서울촌놈'에 출연한 유노윤호의 증언(?)으로 검증됐다.

출처: 홍진영 인스타그램

tvN: [3화 예고] 열정만수르 유노윤호X홍진영X김병현에 기절한 서울촌놈들?!

유노윤호는 함께 출연한 홍진영에 대해 "어디서 에너지와 기(氣)로 밀리지 않는다. 하지만 친구 홍진영은..."이라고 말끝을 흐린 것.

JTBC: 인간 비타민 홍진영, 에너지 만땅 흥부자 갓데리 모음♡

'열정 만수르'가 인정한 홍진영은 이미 대중들에게 '여자 유노윤호'라고 불리기도 했다.

MBC: [오분순삭] ❌갓데리 사전에 지침은 없다❌ 속깊은 홍진영의 끝나지 않는 에너지 엄지춰억~👍 | 오인분순삭⏱오분순삭

홍진영은 앞서 지난 4월 SBS LOVE 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쉼 없는 토크와 즉석 퍼포먼스 등으로 청취자로부터 "거의 '여자 유노윤호'다. 열정이 대단하다"는 사연을 받기도 했다.

딘딘 역시 당시 해당 사실을
강하게 긍정했다.
홍진영과 유노윤호가 열정적인데
두 사람이 친하다는 게 재미있다.
홍진영은 정말 열정🔥 그 자체다.

-딘딘

tvN: 저세상 흥 홍진영 ㅋㅋㅋ흥 유도하는 법 (쫘악~♡)

이미 '갓데리', '흥진영' 등의 별명도 다량 보유한 연예계 별명 부자인 홍진영. 이제는 열정 만수르도 인정한 그 열정으로 '여자 유노윤호'라는 별명 굳히기에도 돌입한 모양새.

tvN: [다음이야기] 이승기X차태현 Vs 유노윤호X홍진영! 자존심 건 노래대결! 흥 제대로 터졌다!

유노윤호와 홍진영, 동향에 동갑내기 절친이기도 한 두 사람이 앞으로 연예계 열정의 양대산맥으로 우뚝 서서 보는 이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받아갈 수 있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