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화장품으로 8개월만에 여드름 없앤 후기

조회수 2020. 08. 03.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부 관리는 부유한 사람들의 전유물이라고? 대답은 No!




큰돈 안 들이고 새 인생 사는 짠돌이 #염전족의 ‘홈 케어 성공 썰’ 소개합니다. 




‘저렴이’ 화장품만으로 8개월 만에 여드름을 싹 없애버린 ‘카를로스 데이비드’.  식단 중 ‘이것’만 빼고 먹어 여드름을 없앤 ‘라헬 크롤리’ 등 흥미로운 그들의 간증! 우리도 아직 늦지 않았어요.




carlos david (@yadigcarlos)

데이비드는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병원에도 다녀보고, 좋다는 화장품도 써봤지만, 결과는 실패. 증상이 계속 악화되자 지금까지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이 직접 피부 갱생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Brianna Lopez (@briannagabrielaa)

팩 하나로 일주일 만에 여드름 고민을 날려버린 브리안나! 울긋불긋 얼굴 가득한 여드름을 박멸시킨 팩은 바로 ‘꿀 팩’. 아주 간단하게 제조 가능한 이 팩을 하루에 한 번씩 잠들기 전 20분의 투자로 여드름을 잠재웠습니다.




16세 사춘기 이후로 줄곧 여드름 피부인 라헬 크롤리. 영국 미인 대회에도 출전할 만큼 특출한 미모의 소유자였지만, 피부 때문에 꿈을 접었다는 안타까운 사실. 그녀는 피부를 위해 ‘노 슈가’ 식단을 선택했고, 6개월 뒤 완벽하게 매끈한 깐 달걀 피부로 돌아왔습니다. 딱히 피부를 위해 화장품을 바꾼 것도 아닌데 여드름이 없어졌다니, 솔깃하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