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매체에 좌우대칭 완벽하다며 소개돼 주목받은 한국 모델의 뷰티 화보

조회수 2020. 08. 02. 16:17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외 매체 bomb01에서 신인 모델 홍수주가 좌우대칭이 완벽한 이목구비를 가졌다며 새로운 세대의 주목받는 모델이 될 것이라고 소개됐습니다. 

매체는 홍수주가 애프터 스쿨 나나와 닮았다며 나나 못지않게 아름답다고 극찬했고요. 앞으로 홍수주가 배우가 될 예정이며, 한국 드라마에 새로운 얼굴로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홍수주는 고윤정, 성지영 등과 같은 소속사이며,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20년 떠오르는 신예 스타 홍수주는 세련되면서 청초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해외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뮤즈가 되어 뷰티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뷰티 화보 속 홍수주는 세련되면서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결점을 감추는 피부 메이크업보다는 화장한 듯 안 한 듯 피부 톤만 정돈하는 '내추럴 스킨'이 2020 메이크업 트렌드인데요. 뷰티 화보 속 홍수주는 본연의 피부를 살려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였고요. 색조 화장을 최대한 줄이고 누드톤 립스틱으로 화장을 완성했습니다.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청순한 외모를 뽐내고 있는 홍수주. 진한 아이라인은 생략했고, 블러셔로 생기를 주었습니다. 반짝이는 립글로스로 촉촉한 느낌의 입술을 표현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