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메이크업을 지켜줄 뷰티템

조회수 2020. 08. 11. 10: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땀과 피지로부터 보호해줄 메이크업 픽서

왼쪽부터_Shu Uemura 언리미티드 메이크업 미스트 미세한 수분 미스트 입자를 고루 분사해 얼굴에 톱 코트를 씌운 듯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메이크업은 보송하게 유지하는 제품. Make Up For Ever 라이트 벨벳 에어 미스트소프트-포커스 매티파잉 파우더가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준다.

왼쪽부터_M.A.C 픽스 플러스 매직 래디언스 픽서를 뿌리는 즉시 얼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글로 스킨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전후 두 차례 뿌리면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 Hourglass 베일 소프트 포커스 세팅 스프레이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얼룩지지 않는다. 얼굴에 수분을 고루 전달하고, 가벼운 수분막을 형성한다.

위부터_Clarins 픽스 메이크업 알로에와 알란토인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한다. 6시간마다 뿌리면 피지를 흡수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Decorte 컴포트 데이 미스트셋 앤 프로텍트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돕고 다크닝 현상을 예방하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김래영

스타일링 안영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