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무조건 사야한다는 추천음식4

조회수 2020. 08. 21. 19:3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상에는 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많은 거ㅇㅑ..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먹부림 유튜버 '하니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추천메뉴를 먹어보기로 함!

연어유부초밥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나름) 간판 메뉴, 연어유부초밥!
14980원의 가격에 16개 들어있음.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유부초밥의 새콤함과 연어의 향이 잘 어우러지는 맛임 ♥
안에 어니언소스도 들어 있음!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모든 유부초밥이 그렇듯 라면과 정말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

인기제품이기 때문에, 보이면 바로 집어야 함!

숯불닭꼬치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숯불닭꼬치!
가격은 16980원.

블로그나 유튜브에서도 호평이 끊이질 않는 제품임!!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총 25개 들어있어서, 개당 약 680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임.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탱글한 살이 넘나 맛있어보임 ㅠㅠㅠ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전자레인지 돌릴 때부터 숯불 향이 확 풍김 ㅠㅠㅠㅠㅠ 맛있겠다...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살도 엄청 부드럽고, 양념도 너무 맛있음.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이자카야에서 먹는 숯불 닭꼬치와 똑같은 맛임.
코로나로 인해 밀폐된 공간이 난리인 요즘.. 집에서 숯불닭꼬치 먹으면서 술 마시자 ㅋㅋㅋㅋㅋㅋ

칠리새우칩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세 번째로 추천하는 제품은 엄청나게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칠리새우칩. 거의 인간사료.....

생긴 건 그냥 알새우칩이랑 똑같음 ㅋㅋㅋ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바삭바삭한 식감!!!
알새우칩보다는 덜 짜다고 함.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그래서인지 알새우칩보다는 좀 더 건강한 맛이고,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댄케이크 싱글서브 버터쿠키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SNS에서 핫했던 제품, 댄케이크의 싱글서브 버터쿠키.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한다고 함.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휴대하기 간편하게 포장되어 있고, 통 하나에 쿠키가 3개씩 들어 있어 심심할 때마다 꺼내먹기 좋음.

쓰레기는 많이 나올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하니얌 유튜브 채널
버터링과는 다른 맛임. 버터쿠키가 좀더 폭신폭신한 느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