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어린 눈빛으로 악랄하게 돌아온 하숙범 근황

조회수 2020. 12. 16. 22: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집해제 이후 광기어린 매운 맛 구미호 연기 펼치는 김범


2018년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해 올해 3월 소집 해제된 배우 김범은 SNS에 근황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는데요. 소집해제 후 더 멋있어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범은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혼을 쏙 빼놓는 마성의 캐릭터 ‘이랑’으로 4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준비 중입니다.

출처: KBS '연예수첩'


배우 김범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에 본명인 김상범으로 출연해 당시 최연소 도전자로 관심을 모았고, 이후 MBC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캐스팅됩니다. 

출처: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처음부터 주연급으로 캐스팅된 정일우, 김혜성과 달리 김범은 '사고 잘 치는 엉뚱한 캐릭터라는 단순한 역할로 나올 예정이었고 실제로 초창기 김범의 출연 분량은 거의 없다시피 했습니다. 하지만 김범은 스스로 캐릭터를 연구해 그 결과물을 A4용지 2장으로 채워 감독과 작가에게 어필하는 등 큰 노력을 했고, 그 결과 ‘하숙범’ 이라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김범 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출처: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하이킥 출연 당시 김범은 ‘하숙범’ 등 다양한 별명으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김범이 극중 민호의 여자친구 강유미에게 몰래 키스하는 에피소드가 끝나자마자 포털사이트에는 ‘배신범’이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극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처: MBC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그리고 일주일뒤 수염이 덥수룩하고 초췌한 모습으로 민호네 집에 나타난 김범을 본 네티즌들은 ‘노숙범’이라는 별명을 만들어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아침부터 민호의 집에서 거품목욕을 하고, 당당하게 화장실 문을 고쳐달라고 하는 모습에 ‘적범하장’ 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출처: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하이킥 종영 이후 김범은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재벌 꽃미남 ‘소이정’을 연기하며 <거침없는 하이킥> 속 철없고 귀여운 고등학생의 이미지를 벗어던지는 데 성공, 진정한 인기 연기자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그리고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연하남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으며,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에도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김범은 배우 이동욱, 조보아, 김용지와 함께 드라마 <구미호뎐> 촬영에 집중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는 SNS를 통해 촬영장을 보여주는 등 바쁜 와중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구미호뎐> 출연 배우 이동욱, 조보아, 김범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인간과 구미호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그간 보지 못했던 독특한 비주얼과 시퀀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범은 언론 인터뷰에서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연기를 하고 있다. 안전하고 조심히 그리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곧 찾아올 ‘구미호뎐’ 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표시하기도 했으며, 제작진 측도 “김범은 마르지 않는 샘처럼 끊임없이 다른 매력을 표출하는 배우” 라며 “‘구미호뎐’에서 김범은 색다른 기폭제로 시청자들의 감흥을 이끄는 활약을 펼치게 된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