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헤어디렉터의 #스타헤어스타일링법

조회수 2021. 01. 06. 17:5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헤어디렉터 정다빈 부원장이 알려주는 배우 방민아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법!
[현직 헤어디렉터의 스타 헤어 스타일링법]
여자는 머릿발★ 머릿발 세우는 비법이 궁금하다면? 다빈쌤과 함께 하고 있는 배우 방민아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보러 가자!
우선 헤어디렉터 정다빈 부원장: 선미 방민아 허영지 배윤경 등 다양한 셀럽 담당
 “항상 긴 머리만 해왔던 민아 씨가 드라마 작품을 들어가면서 저와 만나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게 되었어요. 자 그럼, 방민아의 헤어 스타일들을 소개해볼게요!”
1) 중단발 레이어드 컷
사진 속 민아처럼 애매한 거지존도 중단발 레이어드컷이라면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듯하면서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다고 해. 볼륨 있는 C컬 드라이를 통해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던 민아에게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헤어스타일!
2) 단발머리
중단발보다 좀 더 짧아진 단발! 이 스타일은 컷트선은 무겁게 떨어지지만 살짝 레이어드를 주어가벼운 느낌도 주었어. 차가운 애쉬 계열의 톤다운 컬러일 때는 여성스러우면서 지적인 느낌이라면, 애쉬 브라운의 밝은 컬러는 같은 단발이지만 캐주얼하면서 부드러운 또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다고 해!
3) 롱 헤어
방민아하면 긴 머리가 빠질 수 없지! 긴 머리는 누구나 알 듯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어. 긴 머리에 볼륨 있는 드라이가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한다고 해!!
4) 사이드 뱅
어떤 머리 기장이든 여성스러움을 주고 싶다면 앞머리인 듯 옆머리인 듯 자연스럽게 연결한 사이드 뱅 컷트가 여성스러움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고 해! 머리를 묶었을 때 더 잘 보이는 사이드뱅은 볼륨 있는 드라이까지 더한다면 얼굴 라인을 더 갸름하고 작아 보이게 할 수 있다고 해. 사진 속 민아처럼 꾸안꾸 스타일에 최적화된 헤어 스타일이지ㅎㅎ TIP!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더욱더 잘 어울려♥
다빈쌤의 셀프 스타일링법을 알고 싶다면 다음 장의 다빈쌤 유튜브 채널을 참고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