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피팅 사진을 SNS에 공개했더니 예쁘다고 난리난 신부

조회수 2020. 10. 14. 13:49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답사고/포스냅
드레스 피팅 셀카, SNS에 공개

배우 고아라가 9일 자신의 SNS에 "#신부 대기실 #웨딩드레스 #도도솔솔라라솔"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웨딩샵에서 웨딩드레스를 피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드레스
풍성한 스커트가 돋보이는 A라인 드레스. 우아하고 기품있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드레스
드레스의 퍼프 소매가 청순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반짝이는 비딩이 스커트 전반에 들어가 있어, 결혼식장 조명을 받으면 화려함이 돋보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세 번째 드레스
드레스 원단의 고급스러운 문양 덕에 한층 더 우아해 보이고 단아해 보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네 번째 드레스
꽃무늬 장식이 돋보이는 벨라인 웨딩드레스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
고아라 씨의 드레스 피팅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존예" "너무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고아라 씨는 어떤 드레스를 선택했을까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꽃무늬 장식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1회에서 고아라 씨는 꽃무늬 장식 드레스를 입고 출연했는데요. ‘도도솔솔라라솔’에서 배우 고아라 씨는 구라라 역할을 맡았고요.
구라라(고아라)는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유쾌 발랄한 구라라로 분한 고아라는 미스터리한 선우준의 이재욱과 호흡을 맞추며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고아라 씨의 연기 기대해봅니다~~!!

KBS 2TV: [1-2화 몰아보기] 운명같은 만남부터 마법같은 재회까지! 알차게 담은 모아보기♡ <도도솔솔라라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