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오디션 8000:1 뚫어 전설이 된 미모의 연예인, 근황 화보

조회수 2020. 10. 15. 22:05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M 오디션에서 무려 8231: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연예인은? 바로 고아라입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고아라는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된 것과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게 된 것 모두 오디션을 통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BC: 오디션의 레전드 고아라, 그녀의 오디션 비법은!?

고아라는 “친구가 오디션을 도와달라고 해 참여하게 됐다”고 했고요. 오디션 당시, 고아라는 연예인의 꿈이 없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외모와 끼를 갖춘 고아라는 SM오디션에서 2관왕을 차지했는데요. 오디션 대상과 외모짱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오디션의 레전드 고아라

SM에 발탁된 후, 곧바로 KBS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의 오디션을 본 고아라는 또 한 번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이옥림 역에 캐스팅됐습니다.

 '반올림'은 시즌2까지 방송되며 유아인, 오연서, 김희철 등 많은 청춘스타를 배출했습니다.

출처: 답사고/포스냅

'오디션의 전설' 고아라의 근황은? 최근 고아라는 감성적인 무드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사진 속에서 고아라는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고아라는 드라마'도도솔솔라라솔'서 인생 역변을 맞은 무한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이어 고아라의 커리어에 중요한 작품이 될 전망입니다. 

KBS 2TV: [티저] 고아라X이재욱, 유쾌한 청춘 2악장 <도도솔솔라라솔> ♡내겐 너무 러블리한 채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