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시작한 홍진영 언니 홍선영 근황

조회수 2020. 11. 05.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포츠서울 by 강기자
'미우새'로 사랑받고 있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최근 틱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짜잔-
누워서 폭풍 피자 먹방을 선보이기도 하고
다이어트 1일 차부터 5일 차까지 리얼한 과정을 유쾌하게 보여주기도 합니다.
SBS '미운오리새끼'에 출연 중인 홍선영은 동생 못지않은 가창력과 확실한 캐릭터, 먹방으로 방송 한 회 만에 화제가 되었는데요.
출처: 스포츠서울DB
일상이 기사화되는 등 일반인으로서 이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기사 사진도 찍히는 클래스 ㄷㄷ 이쯤 되면 연반인 인정?
연예인 유전자가 어디 가겠나요?
홍진영 자매 외에도 미모와 입담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스타-일반인
자매가 있다는데?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출발!
태초에 노사연-노사봉 자매가 있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받으며 데뷔한 노사연. 80년대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습니다.
출처: 스포츠서울DB
노사연의 매니저인 언니 노사봉도 덩달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넘치는 끼로 토크쇼 MC를 맡을 정도였다고.
출처: 스포츠서울DB
다음은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자매들입니다. "집안에서 미모 서열이 꼴찌다"라며 망언을 했던 한지민.
2009년, 친언니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미모가 장.난.아.님.
이 화보는 커뮤니티와 팬카페에서 지금까지도 회자되며 심심하면 기사화되고 있다는!
출처: 스포츠서울DB
한혜진의 첫째언니 한무영은 미모뿐만 아니라 김강우와의 열애로 2007년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강우는 "여자친구가 한혜진보다 더 예쁘다"라고 밝히기도 했죠.
근데 세 자매가 다 예쁨. (tmi : 둘째 언니는 유명 셰프 조재범과 결혼)
한편,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며 이슈를 모았던 자매도 있습니다. AOA 설현 자매가 그런데요.
설현의 언니는 코스모폴리탄 패션에디터로 둘은 2015년 동반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죠. (tmi : 언니가 직접 스타일링)
2015년, 골프선수 손새은의 친언니가 손나은임이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세은은 실력과 비주얼로 스포츠웨어 광고 모델도 하고 있다고. 타임머신이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안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