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임화영, 맵시있는 시스루 페미닌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11. 25. 13: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J지고트' 시스루 소매 디자인의 멋스러운 페미닌 원피스룩 '관심 집중'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7회에서는 박윤지(임화영)의 두 얼굴에 얽힌 슬픈 진실이 반전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습관성 유산으로 인해 세 번째 아이였던 딱풀이를 잃고 자신을 원망하며 조리원에 입소한 박윤지는 또 다른 딱풀이인 오현진(엄지원)의 아이를 통해 비로서 마음의 위안을 얻었다. 

딱풀이를 위한 털모자, 인형, 모유, 그리고 ‘건우’라는 이름까지, 자신의 아이를 차마 가슴에 묻을 수 없는 슬픔은 태명이 같은 딱풀이를 향한 비이성적인 애착과 집착을 만들었다. 

결국 이것은 오현진에 대한 분노로까지 번졌고, 일과 아이 둘 중 무엇도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느낀 억울함과 좌절감이 한데 뒤섞여 그녀를 향한 숨겨둔 본심을 토해내기에 이르렀다.
이날 극중에서 착용한 시스루 블랙 원피스는 영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볼륨감이 느껴지는 시스루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며 더블 칼라의 멋스러운 브이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며 맵시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다룬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24일 8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진 = 임화영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임화영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