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파격적으로 변신했다가 청순 여신으로 복귀한 배우

조회수 2020. 12. 16. 21: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 <새해전야> 유연석 X 이연희, 아르헨티나에서 운명적 만남 예고

출처: <새해전야> 포스터

배우 유연석과 이연희가 영화 <새해전야>를 통해 아르헨티나에서 운명적으로 만난 커플을 연기한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유연석과 이연희는 극중 아르헨티나에서 운명적 만남을 겪게되는 와인 배달원 재헌과 대책없이 떠나온 여행객 진아로 분해 청춘 케미를 선보인다.

출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포스터

진아 역의 이연희는 2015년 개봉한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이후 5년 만에 스크린 복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초 방영한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부터 지난 8월 OTT 플랫폼 웨이브와 MBC를 통해 공개된 [시네마틱드라마 SF8 - 만신]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세 번째 작품을 선보이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출처: [시네마틱드라마 SF8 - 만신] 스틸

특히 지난 6월 결혼한 이연희는 곧바로 [시네마틱드라마 SF8 - 만신]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 이 작품에서 파격적인 탈색머리와 짙은 화장으로 거친 캐릭터를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새해전야> 스틸
출처: <새해전야> 스틸

신작 <새해전야>에서는 청순 여신으로 통하는 이연희의 매력이 빛을 발할 예정인데, 이연희가 연기하는 진아는 연애도 일도 마음처럼 되지 않는 현실에서 벗어나 인생의 전환점을 찾고 싶은 청춘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아르헨티나의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유연석과 이연희의 탱고 장면이 담겨있는데, 이국적인 배경으로 두 배우가 만드는 청춘케미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유연석, 이연희를 비롯해 매력적인 대세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새해전야>는 12월 개봉한다.

2. <미나리>윤여정,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 여우조연상 수상

출처: <미나리> 포스터

영화 <미나리>의 윤여정이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땅으로 이민을 선택한 한국인 가족의 따뜻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이 제작과 출연을 겸하고 한예리, 윤여정이 열연을 펼친 <미나리>는 2020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 관객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일으킨 작품이다.

출처: 선셋 어워즈
출처: 선댄스 영화제

수상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미나리>의 성과에 이어 이번에는 영화의 주역인 윤여정이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놀라운 주목을 받고 있다. 선셋 필름 서클은 할리우드 저널리스트들이 매년 개최하는 주요 시상식과 영화제에 특별히 집중 취재하기 위해 설립한 협회이다.


특히 이번 수상은 <맹크>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더 파더>의 올리비아 콜맨, <힐빌리의 노래>의 에이미 아담스 등 2021년 아카데미 유력 여우조연상 후보로 거론되는 경쟁자들을 제치고 수상해 더욱 뜻깊다.

출처: <미나리> 스틸

뿐만 아니라 美 할리우드 리포터는 최근 11월 24일에 보도한 '2021 오스카 유력 후보' 기사에서 작품상, 감독상, 연기상, 각본상 부문에 <미나리>를 조명했으며, 연기상에는 배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이 모두 예상 후보로 등극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일찌감치 오스카 레이스에 청신호를 켠 <미나리>는 배우 한예리, 윤여정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연기상 후보에 오르게 될지, 그리고 <기생충> 신드롬을 이어받아 아카데미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될지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오스카 레이스에 청신호를 켠 <미나리>는 2021년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3. 블룸하우스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 버전으로 12월 10일 개봉

출처: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 포스터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가 15세 관람가의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으로 돌아온다.


공포 명가 블룸하우스가 제작하고 <해피 데스데이>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의 신작 <프리키 데스데이>가 '순한맛' 버전으로 다시 찾아온다. 기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서 15세 관람가로 등급을 낮춘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이다.

출처: <프리키 데스데이> 스틸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은 긴장감 넘치는 호러와 반전 코미디의 묘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은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무비다.


돌아버린 바디체인지 컨셉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던 <프리키 데스데이>는 지난 11월 13일 개봉과 동시에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한국에서도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순한맛' 버전의 개봉은 공포 영화에 열광하는 10대 관객까지 폭넓게 사로잡으려는 시도로 보인다.


더 순하고 강렬하게 돌아온 호러테이닝 무비 <프리키 데스데이 순한맛>은 오는 12월 10일 개봉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