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전 日 원작의 '조제'는 어떻게 변했을까?

조회수 2020. 12. 18. 16:36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영화 '조제'

여러 팬들에게 ‘인생영화’로 뽑히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한국판인 ‘조제’가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문득 원작의 배우들은 어떻게 지낼지 궁금해 지는데요.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츠마부키 사토시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인기 많은 핵인싸 '츠네오'를 연기한 것은 츠마부키 사토시였죠. 한국 '조제'에서는 남주혁이 맡은 역할입니다. 

‘워터 보이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등에 출연하면서 국내에도 팬이 많은 배우죠. 하정우와 함께 영화 '보트'에서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한국어를 잘 구사하는 일본 청년' 역을 맡으면서 특별 과외를 받았다고요. 이후 한국어도 제법 잘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3년에는 영화 '황금을 안고 튀어라'에서 동방신기의 멤버인 최강창민(심창민)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2016년에는 배우 마이코와 결혼해서 작년에는 첫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최근까지도 꾸준히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이케와키 치즈루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영원한 우리들의 조제 ‘이케와키 치즈루’입니다. 영화를 모르는 팬들도 이 ‘연애’짤로 알고계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조제’에서는 한지민이 맡은 역할입니다.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이케와키 치즈루는 데뷔 초에 '미츠이 리하우스걸'로 발탁되면서 잠깐 '아이돌 배우'로 활동했었습니다. 그러나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일본에서는 '젊은 연기파 배우 순위'에 항상 랭크 되었고 지금은 중견 배우로 자리를 잡았죠. ‘기생충’보다 한 해 먼저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은 ‘어느 가족’에서도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내년초엔 드라마 '그 여자, 지르박'에 주연으로 출연하는데 여기서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에노 주리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영화에서 츠네오가 다니는 학교의 인기녀로 나왔던 '카나에'역은 우에노 주리가 맡았었습니다. 한국 조제에서는 신예 이소희입니다. 

출처: 노다베 칸타빌레
출처: 영화 '스윙걸즈'

역시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랑받은 ‘스윙걸즈’, ‘노다메 칸타빌레’의 주연으로 친숙한 배우입니다. ‘뷰티인사이드’에 깜짝 출연했었고요.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가 한국에서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었을 당시 주연을 맡은 ‘심은경’과 만나는 등 한국과 인연이 많습니다. 

2016년에 밴드 트리케라톱스의 '와다 쇼'와 결혼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사실 우에노 주리는 사귀기 전부터 이 밴드의 공연장을 갈 정도로 와다 쇼의 열혈 팬이었으니 ‘성덕’인 셈이네요. 

2019년 ‘양지의 그녀’에서의 열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심은경’과 호흡을 맞추는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