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집콕하며 보기 좋은 넷플릭스 5

조회수 2020. 12. 18. 22:0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연대기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이 산타의 썰매에 올라탔다? 이 영화는 루돌프를 잃어버린 산타와 사고뭉치 남매가 크리스마스 정신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어린 시절 산타를 보기 위해 밤을 지새운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영화를 보자. 바로 동심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부모라면 아이와 함께봐도 좋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는 피하자. 아이들이 산타 썰매를 타기위해 밤을 지새울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출처: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스위치

크리스마스 스위치


결혼을 앞둔 영국 귀족 여성이 자신과 똑 닮은 미국인 제빵사를 만났다? 이 영화는 덕분에 서로 신분을 바꾼 두 사람에게 놀라운 사랑이 찾아오는 이야기를 담았다. 뻔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아 연말 연휴에 생각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다.

출처: 넷플릭스
클라우스

클라우스


소통은커녕 싸움만 일삼는 마을에 편지 6천 통을 배달하라니! 이런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에 좌절한 우체부는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줄 테니 편지를 쓰라고 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시작된 크리스마스, 이 영화는 산타 탄생 설화라고 할 수 있다. 클라우스는 넷플릭스의 첫 번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다. 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받았다. 

출처: 넷플릭스
미드나이트 스카이

미드나이트 스카이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거스틴과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우주 비행사 설리가 짧은 교신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종말의 순간에서 펼쳐질 드라마틱한 이야기와 희망적인 메시지는 코로나19로 고립되어 있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우리는 연결되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준다.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극장에서 상영 중으로, 넷플릭스에서는 23일부터 서비스된다.

출처: 넷플릭스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솔로에게 크리스마스란? 주변 친구들, 가족들 모두 짝이 있고 나만 홀로 남은 주인공은 해서는 안 될 거짓말을 한다. 바로 남자친구가 있다며 크리스마스에 데려오겠다는 것이다. 크리스마스까지 남은 24일 만에 남자친구 사귀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싱글이라면 시청해보길 추천한다.

Contributing editor 한유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